안녕하세요 Steem Leo의 커뮤니티!

in #investing5 years ago

인사말 SteemLeo!

오늘 저는 투자에 관심이있는이 새로운 커뮤니티에 가입했습니다.
Steem blockchain의 커뮤니티에 가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Steemit 블록 체인인 Steemit에 깊은 인상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잠재력이있는 커뮤니티의 초기 참가자가 될 수있는 멋진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탐구하고 공유 할 블록 체인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프로젝트의 시작에 매우 감명 받았습니다. 성공을 기원하고기도 할뿐만 아니라 합류하여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다른 blog에서 나의 추종자가 나를 여기에서 따라 가게하기를 바란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및 최근 20 년 동안의 옵션에 투자 해 왔습니다. 나는 IRA와 뮤직 펀드에 투자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태어 났을 때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주식과 미국 재무부 채권에 투자하기 시작했다. 약 14 년 전 포드, GM 및 IBM과 같은 "우량주"주식을 가지고 솔로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나는 덮개 통화 (cover calls)라는 옵션 거래의 한 측면을 실험했다. 그런 다음 기술 주식 버블이 나왔고 아마존, 애플, AOL과 같은 높은 전단지에 투자했고 1 년 동안 모든 가격이 상승세를 보였고 그 결과 옵션 매매라는 또 다른 측면을 발견했습니다. 거대한 이익을 얻고 사는 거대한 야생 동물이었습니다. 주식 분할 이전에 구입 한 일부 통화 옵션으로 하루 14,000 달러를 벌어 들었고 분할 후 판매되었습니다. 나는 내 일자리를 거의 그만 뒀다. 다행스럽게도, 내가 성공 했음에도 불구하고 옵션 시장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음을 깨달았 기 때문에, 이해할 수있는 기존 자산에 이러한 옵션 이득을 투자하려는 시도에서 부동산을 더 크고 좋고 새로운 부동산으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기술 주식 버블이 폭발했고 나는 하루 종일 일자리를 유지했기 때문에 기뻤습니다! 그러나 나는 파트 타임으로 공부하고 옵션 거래를 계속했다.

3 년 전 나는 "맛이 좋은 무역"이라는 옵션 무역업자 네트워크를 매우 광범위하고 무료로 발견했습니다. 온라인 교육 비디오 및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처음에는 눈이 갑자기 열렸으며 옵션 거래를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거래 용어, 거래 수학 및 거래 기법을 이해할 수있게 해주었 기 때문에 저에게는 전환점이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이전에 코드로 작성된 것으로 보이는 옵션 거래 서적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갑자기 내 웹 사이트, 대화방 및 포럼에 대한 지식이 이전에 내 이해력을 넘어선 상태 였고 옵션 거래를 쓰기, 가르치기 및 토론하기를 좋아하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옵션 거래 기법에 대한 토론을 듣고 매우 편안하게 느끼고 지혜의 진주를 말의 산에서 증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학습자에서 설명 자로 갔고, 옵션의 새로운 학생에게 다른 사람들이 게시 한 옵션 전략을 번역했고 천천히 옵션의 학생이 교사가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기계공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을 진정으로 가르쳐 주지만, 게임이나 거래를하는 것도 매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상인으로서 나는 주로 옵션 스프레드, 커버 통화, 현금 커버 및 가끔 벌거 벗은 통화를하거나 넣지 만 일반적으로 스프레드를 수행합니다. 처음에는 수직적 인 스프레드에 대한 기술을 연마했는데, 처음에는 높은 확률의 거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트레이드되고 계속 학습하면서 성공, 강점 및 실패를 바탕으로 자신의 거래 기법을 연마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거래 게임에 다른 강점, 재능 및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손실을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분야에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개인의 특성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옵션 용어에 대해 논의하고, 스프레드라는 현재의 트레이딩 포커스와 함께 통화를 사거나 팔거나 옵션을 넣을 것을 기대합니다.

2 년 전에 나는 Bitcoin을 발견했고, 광산이라고하는 블록 체인과 열정 인 cryptocurrency라는이 새로운 투자 세계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이 열정은 인기를 얻고있었습니다. 나는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많은 수의 YouTube 동영상을보고 결국 광부라고 불리는 컴퓨터기구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마이닝을 시작했고 마이닝 풀에 가입하여 성공률을 높이고 매일 보상을 얻고있었습니다. 먼저 GPU 버전 광부 한 개를 제작 한 다음 두 장의 광부를 두 번째 광부로 만든 다음 네 장의 카드로 세 번째 광부를 만든 다음 한 장에서 여섯까지 확장 한 다음 여덟 장의 카드를 설치하려는 마더 보드 인 Octominer를 구입했습니다. 멀리있어. 나는 Zcash와 Ethereum을 채굴했다. 처음에는 돈을 벌었습니다. 몇 달 안에 투자 한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cryptocurrency 시장은 곰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나는 다시 공부하기 시작했고, 동전에 스테 킹 (Steaking coins), 지갑에 앉아있는 동전을 발견했다. 그런 다음 스테이 킹 풀 (Staking Pools)을 발견했다. 나는 다시 스테이크로 좋은 수익을 올리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대용 암호 대쉬 (dash)와 그들의 마스터 노드 (masternode)를 발견했습니다. 진정으로 훌륭한 소프트웨어 구조와 많은 블록 체인의 근간이지만 다양한 이름과 다양한 수입으로 이어집니다. 거기에서 나는 Steemit을 발견했고이 프로젝트는 Crypto winter의 폭풍이나 cryptocurrency bear 시장을 풍겼다. 저는 다양한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투자자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개, litecoin, Ethereum 및 Bitcoin을 위해 대부분의 동전을 교환했으며, Steem 블록 체인에 내가 투자 한 돈을 여기에 보관했다.

이것이 제가 Steem에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Steem과 비교할 때, cryptocurrency 시장의 대부분은 빈곤국과 같고 제 3 세계 국가에 살고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 안좋아. Steem coin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은 미국과 같은 세계 최초의 중산층과 같습니다. 여기 제 1 세계 국가에서 우리는 광고로 13-14 대신 12 시간의 삶을주는 휴대 전화 배터리와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굶어 죽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매일의 활동에 대해 늑대 나 호랑이가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암호 정글에 초보자가되고 난 후에 여기에있다. 나는 Steem가 훌륭하다라고 느낀다. 엄밀히 말하면 기술적 분석 관점에서 크립토 러쉬 가치를 평가할 때 장수, 커뮤니티, 유스 케이스, 개발 활동, 커뮤니티 활동 및 투명성을 찾습니다. Steem은 유스 케이스가 하나뿐 아니라 여러 개 있습니다. Steem은 한 명의 개발자가 아니라 수백 명의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teem에는 거대한 활동적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Steem에는 DAPP가 있습니다.

Steem에는 매일 동전에서 빠져 나오는 많은 긍정적 인 속성이있어 어둠 속에서 빛의 등대가됩니다.
극적으로 들리지만 Steem과 평범한 Alt-coin의 차이는 극적입니다. 나는 암호 정글에서 생명을 살았으며이 "Steem Community"는 오아시스입니다. Steem은 고도의 cryptocurrency 문명입니다. 그리고 지금 SteemLeo가 있습니다. 내가 관심을 갖고있는 커뮤니티에 가입 할 수있는 기회이자 처음에는 참여할 수있는 드문 기회입니다. Cryptocurrency 세계에서 이것은 드문 기회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뛰어 들고 나는이 모든 것을 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일년 내내 Steemit에서 플랑크톤에서 돌고래로가는 데 사용했던 아이디어, 기술 및 노력을 기꺼이 나누려고합니다.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나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shortshots

Sort:  

Nic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