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악재가 겹친 해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제가 원래 한긍정 하는데... 오늘은 좀 한투정 해 보렵니다.ㅜㅜ

작년과 제작년은 참... 좋은일들만 많이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그에반해 올해는 참.. 힘드네요. 악재에 악재에 악재에 악재가 겹쳐서 오니..

정신도 없는데다가...ㄷㄷ (오늘 회사에서 뭔 발표가 있었는데.. 그 결과까지....;; 흐미..ㅜ)

제가 담당하는 프로젝트의 성과가 최악으로 나왔다고 이해하시면 좋을듯... 하아...

코인은 덤이고... 그 외 제가 하는 모든것들이 다 위기네요. ㅋㅋ

그래도 울 사랑하는 가족들을 보며 하루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저 혼자였으면 아마 진짜 많이 힘들었을듯..ㅜㅜ

오늘 야구 안해서 넘나 심심하네요;; 킁....... 올스타전따위 하지말고 그냥 야구하지...ㅜㅜ

아무튼... 좀 심난한 새벽이네요. 내일은 늦잠을 좀 잘까봐요.ㅜ

Sort:  

많이 힘드시죠.... 가족들과 함께 지내시다보면 이 시기가 지나고 꽃길만 걸으실날이 분명히 올거예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그럴땐 그냥 세상다 재껴두고 늘어지게 푹 자는게 속편해요!~ 편안한밤 되셔요 인돈사님!

늘어지게 푹 쉬는거 좋지요 ㅋㅋ 감사합니다~

힘내시고 푹 쉬십시요.

감사합니다. 푹 쉬고 있어요 ^^

힘내세요 ㅠㅠ 올해는 정말 ㅠㅠ

시타님도 힘들죠. 저도 여기저기서 얻어터지는중이라 ㅋㅋ 홧팅~

얼마안되지만...
힘내시라고, 이벤트 당첨겸 풀보팅!ㅎ
가족들 얼굴보고 힘내세요~

넵 가족들 보고 힘 내야죠. 감사합니다. ^^

오매ㅠㅠ 잘될껍니다
가족이 있으니 더 힘내서 하반기는 더 잘 할 수 있을껍니다

네. 올해 보고서는 잘 써 봐야죠 ㅋㅋㅋ 악재들아 다 사라져라!!

고진감래!!
인돈사님 힘내세요.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보통 안 좋은 일은 멘탈나갈 정도로 몰려오더라고요 ㅠ
그래도 가족들이 있어 버틸 수 있다는게 큰 위로가 되죠.
푹 주무시고 잊어버리고 주말엔 즐겁게 보내세요~!

안좋은일이 이렇게 몰려오다니 ㅋㅋㅋㅋ 좋은일도 몰려오면 좋겠습니다. ㅎㅎ

연말 대박을 위한 액땜이라고 생각하시죠
곧 다가올 좋은 일들을 위하여~~~~!

분명 좋은일이 다가올 겁니다. 인돈사님 힘내세요!!!
오늘은 태그처럼 꿀잠 주무셨으면 합니다 ~ :D

태그처럼 꿀잠 잤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좋은일을 기다려 보자구요 ㅎㅎ

인생은 업다운이 있는 것이니,
힘내시고요,

야구는 특정팀 코리안 시리즈 하이라이트 정도만 보는 입장에서
올스타전과 야구가 다른 것인지 몰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