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基礎韓国語の単語_びびった] "쫄았다" 일본어로 뭐야?

in #japanese6 years ago

쫄았다 일본어로
びびった韓国語で


매일매일 연습하는
왕초보 일본어 단어


혹시 음식할 때 "조리다"로 생각하신거 아니죠?ㅎ
그럴땐 「につける」라는 표현해요~

오늘은 어떤 일이 있을 때 약간의 무서움을 느낀다는 의미로
"쫄았다"의 일본어 표현 알아볼께요~
가끔 상대를 약올릴 때도 사용하는 말이죠?
"쫄았냐?"

[왕초보 일본어 단어_쫄았다/びびった]

쫄았다 = びびった
      (비빗따)

8.jpg

びびった = 쫄았다
      (チョラタ)

8-1.jpg

스티밋프사(가로여유).jpg

그냥 가시는 거 아니죠? :D

※ 여러분의 팔로우&보팅은 사랑입니다.
※ あなたのフォロー&ボーティングは愛です。

@lovecat's 지난 강의 목록


#001 헷갈리는 일본어 속풀이「わがまま/かって」
#002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やすみ] "잘자" 일본어로 뭐야?
#003 [基礎韓国語の単語_がんばって] "힘내" 일본어로 뭐야?
#004 [基礎韓国語の単語_既読スルー] "읽씹" 일본어로 뭐야?
#005 [基礎韓国語の単語_下心] "흑심" 일본어로 뭐야?
#006 [基礎韓国語の単語_ダサい] "촌스러워" 일본어로 뭐야?
#007 [基礎韓国語の単語_タメぐち] "반말" 일본어로 뭐야?
#008 [基礎韓国語の単語_おめでとう] "축하해" 일본어로 뭐야?
#009 [基礎韓国語の単語_ひさしぶり] "오랜만이야" 일본어로 뭐야?
#010 [基礎韓国語の単語_むかつく] "열받아" 일본어로 뭐야?

Sort: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우왕 일본어 강사님이시다!! 잘 보고 갑니다 ㅋㅋ 앞으로 자주 뵈요~ 일본어도 공부해야디~(영어도 안하는뎁..ㅠ)

자주 놀러오세요~!
유용한 정보 많이 올릴게요^^

일본어 처음 간 분이 시비 붙었을 때 '이리 와봐'를 일본어로 뭐라 해야 할지 몰라서 '이랏샤이마세'라고 했던 일화가 생각나는데 이럴 때 쓰면 좋은 표현이군요. びびった

어머 진심 뿜했습니다!!
이랏샤이마세~ㅋㅋㅋ 아 재밌어요

はじめまして😁✋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こちらこそ宜しくお願いします🙆

비빗따
잘 외워야 하는데...!!!

^^재밌는 표현으로 외워두세요~
영화같은데서 들리면 은근 재밌어요

今日も一つ勉強になります(((o(゚▽゚)o)))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D

답방왔습니다~~~~~ ^^ 팔로우 꾹합니다~~~
근데 일본어 슨생님 이신가용????

일본어 슨생님은 아니고
취미로 올리고 있어요~ 같이 일본어 공부해가용!!

단어 완전 좋네요 비빗따ㅋㅋ 이 단어를 사용할만한 일본 친구를 만들어야겠습니다~~

사용 안하는게 좋죠~!!ㅋㅋ
그냥 리스닝만 하라고 알려드림!

좋은 표현 얻어갑니다 ㅎㅎㅎ 일본인 지인한테 써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