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뮤지션 Talk]브로콜리 너마저 2탄, 콘서트편!!(제주)

in #jeju6 years ago (edited)



브로콜리 너마저 2탄! 콘서트편입니다!!
제가 드디어 어제!! #브로콜리너마저 콘서트를 보고 왔습니다!!!
공연은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었어요!!^^
정말 잊지못할 순간이였죠!!!



공연 4시간전에 매표소에서 표를 먼저 받았어요!!
일찍와서 좋은자리를 주셨죠!!ㅎㅎㅎ
이번 공연 티켓 가격이 7만원이더라구요!!!
저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되서!!
무료로 공연을 보게 되었죠!! ㅎㅎㅎ



공연 보기전~~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ㅎㅎㅎ
공연 보기 30분전부터 설레여서 발을 동동 굴렀답니다! 😊



저의 자리는 앞에서 3번째줄이였죠!!
일찍와서 좋은 자리를 얻게 되서 행복했답니다!!😊😊
공연중에는 사진을 못찍기에 ㅠㅠ
공연전에 이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답니다!!!ㅠㅠㅠ


공연이 시작되고!! 브로콜리 너마저의 얼굴을 직접 볼수있어서 좋았답니다!!!
제가 비록 브로콜리 너마저를 알게 된지는 얼마 안됬지만!!!
이번 공연을 보기 위해 노래들도 미리 예습했답니다!!!ㅎㅎㅎ
근데 이번 공연 곡들이 한 두곡 빼고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로 구성되었어요!!!

<브로콜리 너마저 공연 곡 LIST>
1.편지

2.청춘열차

3.울지마

4.졸업

5.그 모든 진짜같던 거짓말

6.잔인한사월

7.분향

8.1/10

9.보편적인 노래

10.유자차

11.잊어야할일은 잊어요

12.사랑한다는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는

13.2009년의 우리들

14.앵콜요청금지

(이 외에도 2곡정도가 더 있었는데 기억을 하지 못합니다 ㅠㅠ)
모든 노래가 다 좋았어요!!!ㅠㅠ

제가 이전에 1탄에서 소개해드린 노래들이 몇개 있죠??ㅎㅎㅎㅎ
다 좋은 노래니 꼭 들어보세요!! ♥




(공연이 끝나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번 브로콜리너마저 공연이 제주도에서 첫 공연이여서 더 의미가 있는것 같아요!!
언제 인디밴드의 콘서트를 보러가겠어요!! ㅎㅎㅎ
행운이죠!! ㅎㅎ
이번에 브로콜리 너마저를 다 보지는 못했어요! 향기 멤버가 아파서 못왔더라구요 ㅠㅠ
향기의 목소리를 대신해 덕원님께서 불러주셨어요!!ㅎㅎ

브로콜리 너마저 콘서트는 성황리에 마쳤어요!! ㅎㅎㅎ
공연장의 관객석을 보면서 브로콜리 너마저의
인기를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관객석이 꽉 찼어요!! ㅠㅠ
브로콜리 너마저가 이렇게 인기가 있는줄을 몰랐는데!!
인디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것을 알게된 날이였어요!! ㅎㅎ
저도 다시 한번 브로콜리 너마저에게 빠지는 순간이였구요!!😊

아! 그리고 브로콜리 너마저가 ! 지금 새앨범을 준비중에 있답니다!!
이번에는 밝은 노래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잔디가 아이들에게 노래를 들려줬는데, 아이들이 춤을 췄데요!! ㅎㅎ
과연 어떤 곡일지 다음 앨범나오면 들어봐야겠어요!😊


제가 인디밴드를 소개하는 컨텐츠를 올리면서
인디밴드에 더 관심을 갖게 되고 ! 노래도 더 찾아보게 되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브로콜리 너마저 콘서트 후기 마칠께여!!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ngratulations @minmong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