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2-1

in #jjamppong6 years ago (edited)

저번 실습을 하면서 조원들과 병실을 돌아다니며 환자분들과 얘기를 많이 나누면서 라포형성을 했었다. 그 덕분에 오늘 실습에서도 저번 실습을 떠올리며 병실에 들어가 대화를 나누기 위해 노력했고, 어렵지 않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만약 내가 저번 실습에서 환자들과 얘기를 많이 나누는 경험을 하지 못했더라면 오늘 실습이 많이 힘들었을 것이다.

이번병동은 저번병동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분위기를 가진 것 같다. 아직 병동에 적응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힘든 점도 많았지만 내일부터는 병동에 적응도 하고, 더 많은 분과 얘기를 나누려 노력해야겠다. 파이팅! 👍

20181119_120246.jpg
(점심 시간에 먹은 짬뽕)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글보다도 음식사진이 먼저 눈에들어왔습니다.ㅋㅋㅋ 알콜리즘은 어떻게보면 정신질환중에 나름 상위에 속하는 질병같아요

소통 잘하는 간호사님, 짬뽕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3.82
ETH 3766.83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