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jjangjangman6 years ago

어제 가입한 뉴비 alcest입니다..(이거 하고 싶었는데 누가 쓰고 있네요ㅠㅠ) 제가 고3인지라 매우 불규칙하게 활동할 예정입니다..
제가 소설책을 많이 읽어서 그거에 대한 리뷰글을 쓸 예정인데 그것에 대한 추천이나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제가 처음이라 여기가 뭐하는덴지 잘 모르겠네요..도움좀..,)새해인사 043.jpg

Sort:  

재미있는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소설책리뷰 기대할께요^^
즐겁게 스팀잇생활하세요^^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글 링크와 이벤트 링크 남겨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darkhorse81 님의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ganzi 님의
[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wahbi)

kuri12님의 (같이 삽시다) 뉴비면 누구나 $1 보팅해 드립니다 #4
https://steemit.com/kr-newbie/@kuri12/usd1-4

그리고 약소하지만 저도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https://steemit.com/kr/@blackyo/sbd

제가 알려드린 이벤트 / 링크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하세요!!

좋은 정보 감쏴합니다

고3이신군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 환영해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alcest0415님!
요즘 책을 자주 읽지 못하네요.
책을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앞으로 좋은 글과 즐겁게 스팀잇 하세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이되세요

반갑습니다~ 짬짬히 활동하시더라도 스팀잇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가시기바랍니다.
글만 올리시지마시고 다른 분들 글도 많이 보시면서 소통하시는게 중요하다는거 잊지마시고요 :)

Congratulations @alcest041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고등학생 스티미언 분들이 속속 보이시네요.
학업과 스팀잇 라이프,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실 수 있길 응원할게요!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