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시작 일주일이 지난 뉴비의 시각!!

in #jjangjjangma6 years ago

eyes-293957_1280.png

안녕하세요 Steemit에 가입한지 일주일 정도 지난 뉴비 @taejinpark 입니다.
오늘은 일주일 정도 스팀잇을 즐겨 온 저의 생각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친구를 통해서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분들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스팀잇을 접하시는 분도 많았고,
여러 경로를 통해 steemit을 알게되어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steem가격이 올라가면서 많은 뉴비분들이 스팀잇에 오셨다가
자신의 포스팅이 뭍히는 경우 때문에 실망하고 관두시는 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이런분들은 너무 안타깝습니다.뉴비분들이 좋은 포스팅을 올려도 처음에는 관심과
보팅을 받기에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니깐요.
그러는 와중에도 꾸준히 성장하시는 분도 많이 있습니다. 관심을 많이 못받더라도
꾸준한 포스팅과 자기만의 색깔로 팔로우를 늘리시고 꾸준한 성장을 하시는 분들 이죠

처음 시작하시는 뉴비분들은 "스팀잇은 고래들의 잔치다" 라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이런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안타까웠습니다. 저렇게 말하시는분은 많은 노력을 해보지도 않고
그렇게 말씀하시더군요..
저는 지금 고래가 되신분들 모두 처음에는 뉴비부터 시작해 조금씩 성장하신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저희같은 뉴비들은 늦게 찾아온 만큼 더욱 노력해서 따라가야 되지 않을까요??

많은 고래분들도 뉴비들에게 도움을 주시려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뉴비가 스팀잇에 미래라고 까지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있구요 ㅎㅎ
스팀잇은 장르불문 나이불문 으로 여러가지 포스팅이 올라오는 정보의 창구입니다.
요즘에는 코인붐이 일어나 코인쪽으로 쏠리는 경향이 없진 않지만
먹스팀, 북스팀, 여행후기, 영화리뷰,만화 등 정말 다양한 포스팅들이 있습니다.

뉴비분들은 이런 스팀잇을 조금씩 즐기시면서 같이 성장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들도 꾸준하게 포스팅하다보면 언젠가는 고래가 될 날이 오지않을까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좋은 글이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macrttr님 포스팅 기대할게요~~

제 목표는 돌고래입니다!! ㅎㅎ

돌고래처럼 뛰어오르시길~~

스팀 좋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자주뵐게요 ㅎㅎ

저도 이 글에 공감합니다!!
더 많이 소통 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가요ㅎㅎ

헛 같은 짱구가..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자주뵐게요~~

저도 뉴비들에게 친절하다는점에서 좋은 플랫폼이라고 느꼇습니다

맞습니다 ㅎㅎ 스팀잇처럼 친절한곳도 많지않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