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올라가다 태풍오는줄...

in #jjangjjangman6 years ago

화요일!! 어제죠~ 남산에 올랐습니다. 모처럼 휴무이기도 하고 말이죠!!
출근때는 날씨확인을 곧잘 하는데, 날씨 확인을 못했다는게 실수 였단걸 올라가서야 알았습니다!!ㅋㅋ

이미지 002.png

태풍오는줄;; 사진은 굉장히 맑아보이네요~

그래도 여전히 관광객들이 많이 있었네요, 벚꽃도 오림길, 내림길 예쁘게 피어있었구요, 어제저녁 비가오고 계속된 강풍으로 오늘은 많이 떨어져 있지않을까 생각이드네요!!!!!(오늘은 날씨가 좋은데!!)

20180410_142437.jpg

20180410_154150.jpg

바람만 좀 덜 불었으면 완벽한 나들이가 되었을건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올해는 벚꽃 못보나 했는데 실컷보고왔네요~멀리서 보면 이렇게나 멋진데 ㅋㅋ남산에 있으면 모두가 내발아래 있습니다!! ㅋㅋㅋ 사진으로나마 확트인 서울시내 공유해봅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Sort:  

오홍.. 바람이 꽤 많이부네요 ㅠㅠ

네 나무 뽑히는가 했네요 ~~ 사진은 얌전히 나온것 같지만 ㅋㅋ

바람 어마어마했죠~ 날아갈 정도의 몸은 아니지만 날아가는 줄 알았어요~ㅎㅎ

맞아요 ㅠㅠ 방문감사합니다. ㅋ!

Congratulations @agnesaar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gnesaar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