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데일리룩,데이트-(삼청동 데이트)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청동과 대학로를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저의 일상을 포스팅 해보려구요 ㅎㅎ

삼청동으로 이동하기전~!
거울 셀카를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거울 셀카를 찍었습니다 ㅎㅎ
오늘 저희의 코디는 체크셔츠와 청자켓입니다 ㅎㅎ
블랙진도 똑같이 입었씁니다`! ㅎㅎㅎ
커플 티내기~!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아이폰 셀카 ㅎㅎ
다양한 효과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당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폰은 흐림,밝음 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아이폰은 워낙 사진이 잘나와서 유료 어플을 따로 살필요가 없는거 같습니다~!
물론 저는 유료어플을 3개나 샀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가 좋아하는 종각 갓덴스시에 왔어요~!
삼청동으로 가기전~! 종각으로 배를 채우러 왔습니다 ㅎㅎㅎ
제 여자친구가 스시에 눈을 뜨게된 집이죠...ㅎㅎ
다음에 제대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쌓여가는 접시들... 저희는 맨날 비싼거만 먹어서 돈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엔 일단 싸고 맛있는거부터 먹고 비싼거 조금씩 먹는 작전을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흰색접시만 해도 5000원인가.. 5000원이 넘는거로 알고있어요..ㅎㅎ

저희가 먹은 다양한 스시들 입니다 ㅎㅎ
이것들 말고도 더 많이 먹었는데 사진은 이것만.. ㅋㅋㅋ
오른쪽 아래에 있는 초밥은 아나고한마리 라는 초밥이에요 ㅋㅋ
진짜 저렇게 클줄 몰랐는데 아나고 한마리가 그대로 초밥위에 올라갓어요 ㅋㅋㅋ
진짜 받고 깜짝놀랐습니다 너무너무 커요...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제일 비쌉니다...
8000원가량..

종각 갓덴스시에서 초밥을 먹고 삼청동으로 이동하는 중이에요 ㅎㅎ
이때만해도 셀카봉을 조금 썼던거 같은데 요즘엔 셀카봉을 전혀 안쓴답니다..ㅋㅋ
그냥 셀카찍고 각자 사진 찍어주고..ㅎㅎㅎ
블루투스 삼각대를 하나 구매해야 겠어요~!
저희 커플은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많이 찍는데
정작 저희둘 같이 찍은 사진은 많지 않더라구요ㅜㅜ

삼청동에서 구매한 호떡?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줄서서 산거같은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 ㅎㅎ

인사동에서 삼청동으로 빠진길~! 여기서 부터 사진 찍을 곳이 참 많죠???
여기저기 사진찍기 바쁜 사람들로 많더라구요~!
저는 삼청동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은 잘 안가고 있네용.,ㅎㅎ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갈 곳이 많거든요~!!
이렇게 날 좋을때 빨리빨리 다녀야해요 ㅎㅎ

삼청동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
삼청동에는 이곳저곳 이쁜곳이 많아서 사진찍기 아주 좋아요~!
이쁜장소에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사진을 찍고있더라구요~!

삼청동 카페거리 ㅎㅎ
카페가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
이웃님들 카페 아시는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다음에 카페에 들린다음에 포스팅을 하나 해야겠습니다 ㅎㅎ

삼청동 맛집~!
쌀떡볶이집~!
삼청동에 오면 항상 이집 떡꼬치를 먹습니다~!
원래는 쌀집이였다는데... 이제는 분식집을 하는거 같습니다~!
아주 맛있고 유명하니 삼청동에 오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삼청동 버스정류장 앞에있는 츄러스~!
이태원의 스트릿츄로가 유명해지고 요즘엔 길가에 츄러스집 꼭 있죠???
다양한 츄러스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이번에는 오레오 츄러스를 먹어봤는데.. 맛은 그냥 그래요...
뭐든 오리지날이 최고~!

대학로 곱창집에 왔어요 ㅎㅎ
소곱창인데 맛있더라구요~!
대학로에 몇안되는 곱창집~!
곱창이야기 입니다 ㅎㅎㅎ

정체모를 흰색 가루덕분에 더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저위에 쌀떡튀김이 있는데
이 떡이 정말 맛있습니다~!
곱창보다 더 맛있다는..

마무리로 스타벅스 돼지바 프라프치노 입니다~!
여자친구가 안먹어 봤다고해서 한번 먹었는데 아주 좋아했어요 ㅎㅎ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시럽 6펌프

자바칩600원 추가

초콜릿드리즐600원 추가
이렇게 하시면 돼지바 프라프치노 완성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돼지바 아이스크림 맛이 난답니다 ㅎㅎ

오늘의 일상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좀더 유익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