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회복 프로젝트] - 수영 29일차 -

in #jjangjjangman6 years ago

20180719_160450.jpg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운동 시작 시 가졌던 마음을 기억하며, 스스로에게 다짐하고자 그날의 운동을 연재 형식으로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roys-market 님 소환!


프롤로그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저 건강을 회복하고 싶어서예요.

얼마 전 허리가 삐끗한 이후에 아직도
조심스러운 것도 있고 머릿속에서는
아팠던 기억 때문인지 몰라도 방어기재가
강해져서 활동 자체가 위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잠시 배웠었던 수영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답니다.
그리주말은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홈트만 해요. ㅎㅎㅎ

다른 스티미언님들도 저를 보면서
자극받아서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1. 새벽에 다녀오다.

오늘은 아침일찍 일어나서
수영장에 다녀왔어요.

전 보통 물에서 스트레칭을 하는데
물안으로 들어가는데 깜짝 놀랐네요.

물이 너무 차가워서 놀랬네요.

회원들이 열심히 운동해서
물을 데워줬을때 가야
따뜻한데 ㅎㅎㅎ

앞으로 날이 점점 추워질텐데
겨울이 걱정되네요 ^^

새벽엔 역시 12미터 레인에는
사람들이 없네요.

저 혼자 전세낸양
마음놓고 수영했습니다.

오늘의 운동은

걷기 40분
발차기 10분
자유형 10분

이렇게 마무리 했습니다.

걷기랑 발차기를 제 마음내키는대로
했답니다.

참 내일 태풍이 올라온다는데
스티미언님들 태풍조심하시고
저녁에는 일찍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강풍이 불꺼라고 하던데
준비 단단히 해두시기 바랍니다.

전 바깥 베란다에 테이프질 조금 해두었습니다.

혹시 모르니...

이만 마칠께요~

좋은 꿈 꾸세요!


스티미언님들 중 오늘 간단한 운동이라도 하신분이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운동을 같이 하자는 의미로 매일 5분까지 미약하지만 보팅(0.01)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라!

간절할 때에는 이미 10배의 이상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Sort:  

운동으로 수영을 배워볼까 생각중이에요 ~

수영이 운동에는 제일 인것 같아요~

저는 오늘 집 근처 산책으로 운동을 대신했어요~~

고생하셨습니다. 내일 태풍이 지나가면 또 화이팅해요~~

전 걷는 운동만 하고 있네요ㅠㅠ

걷는 운동이 가장 좋은 운동이라고 해요.
화이팅!!

저요...
오늘도 지금 한시간 밖에 빠른걸음으로 걷다왔어요...
땀이 마르기전입니다.ㅋㅋ

운동많이하시네요..ㅋㅋ
수영도하시고 발차기 걷기까지...

운동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내일 태풍이 지나가면 다시 화이팅해요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Congratulations @daebak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수영을 못해서 생존 수영 배워야되는데!!ㅎㅎ

저도 27살까지 수영못했어요. ㅎㅎㅎ

오 마지막 말이 인상적입니다..

제가 간절함 몸소 체험하고 있어서 ^^

태풍이 오는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ㄷㄷ.. 그래서 전 운동 못했네요 ㅠㅠ..

저도 오늘은 태풍때문에 무서워서 홈트 했어요 ㅎㅎㅎ

새벽운동...전 아침잠이 많아 절대 불가능한 일인것 같아요
하지만 새벽부터 운동을 하며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 보면 부럽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새벽운동하면 낮에 급격하게 잠이 쏟아져서 웬만하면 저도 저녁에 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