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이 반 털렸어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저만 그런가요..
냉장고의 벽이 보이면 웬지 불안해져요.
그래서 오늘은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요거 스피커예요.
넘 예쁘죠~?

image

전 스포티한 패션을 좋아해서
레깅스를 주로 입어요.
요거 15,000원 조금안되 가격은 맘에드는데
색깔이 맘에 안들어요.

image

일본 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이
한국에 들어와 있네요~

image

요거 탈모에 좋다해서
미국직구 사이트인 개미지옥에서
주문해서 쓰고있는데
코스트코에서 더 저렴하네 파네요~

image

어제 맥주를 못마셔서 일까. .
오늘 와인을 질렀네요~
와인은 잘 몰라요.
근데 아이스 와인은 실패안한다고 들었어요.
아이스 와인 마셔볼려구요~

image

요즘 오렌지 수입 많이되나봐요~

image

신메뉴 생겼네요~

image

양꼬치집에서 마셨던 연태~~
독하지만 향이 좋아 술술들어가죠~
요거 사다 놓으면 웬지
집에서 양꼬지 만들어야할듯해서 안사요~

image

계산대에 줄서면서 찍은 제 카트에요~

image

저는 삼성카드가 없어서
오늘와서 지갑이반으로 줄었어요.
양재 코스트코는 전세계 스트코 매장중 연매출이 1위래요.

image

제 덕도 본듯하네요. ㅠ.ㅠ

#아이스와인 보고 침만 꼴깍꼴깍삼키겠군.
#코스트코 갔다오면 체력 방전

Sort:  

앗 제목보구 뭔가 도둑 맞으신건가 ? 했는데 아니었군요 ~~ 다행 이에요 `~^^ ㅎㅎ

ㅋㅋㅋ 심장을 쫄깃하게 해드렸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코스트코가면 어머!이건 사야해! 하는 마음이 커서 ㅋㅋ지출을 자제하기 힘들어요

맞아요~
대량구매래서 정리하기도 힘들어요~

와,,,, 저렇게 한가득 채울수 있군요 ㅎㅎㅎ 부자 되셨네요^^좋은 오후시간 되세요~

냉장고 정리하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코스트코 한번도 안가봣는데, 이렇게 생겼군요~ ^^
아이스와인은 달달하니 맛있죠~

아휴~
와인이 술~ 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와~스피커진짜이쁘다요ㅋ
코스트코한번 가보고싶었는데
구경잘했어요ㅎ

프사가 진짜 이쁘시네요~

ㅎㅎ 허접하다 생각했는데 이쁘게 봐주셔 감사해요^^

일단 들어가면 카트 장바구니가 한가득으로 변하죠.

네~ ㅋ
코스트코 들어마면 가즈아~~~모드로 바껴요~

오 이탈리안 샌드위치! 저희 아빠가 며칠전에 사오셨는데
햄들은건 엄청짜더라구요 소고기는 존맛이였습니다...!!

저는 안먹어봤는데
ㅋㅋㅋ 햄은 짜고 소고기는 맛나다니 고민되네요~

코스트코 가면 너무 돈을 크게 써서 참고 있는데 ㅋㅋㅋ 가고 싶네요 쇼핑욕구 뿜뿜

참으세요~
본거로 만족하세요~ 지름신 무서워요~ㅎㅎ

쇼핑 많이 했네요
맛있는것이 많아요~ 좋은시간 되세요^^

정신차려보니 저렇게 쌓여있더라구요~ㅋㅋ

코스트코 홍보를 제대로 하셨습니다. ㅎ
스피커가 땡기네요

홍보비 입금 기다려야하나요~ ㅎㅎㅎ

코스트코에 가셔서 지급 요청 하셔요 저 진짜 다녀왔습니다. 맨 위는 LP플레이어 였어요
LP판 버리지만 않았어도 고민했을 물건이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