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 나이가 나인지라..^^

골드문님께 바라는 글은..

10여년 전 주식 3년하고 이후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10년동안 주식시장에서 버틸 수 있었던 내공과 그 와중에 수익까지 올려셨다니...^^

그 비법을 조금이나마 전수해 주셨으면하는 바람입니다..^^

다른 글들도 환영하며 소통하고 의미있는 곳으로 스팀잇 만들어가요..^^

방금 글 확인했습니다...^^ 비법을 풀어놓신다니..

간만에 느끼는 설레임이군요... 감사드리며..

저도 도움이 되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날씨 많이 추운데 건강 우선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할랄체인을 소액들고있는데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언제까지 가져가실지도...

안녕하세요 301 혹은 302동 주민분 ㅋㅋ

개인적으로 스팀을 활용한 ICO인 SMT에 대해서
어떻게 전망하시는지가 궁금합니다!

ICO라믄 코인의 탈을 쓴 벤처투자일터인데
과연 현재의 지분투자가 과연 ICO로 넘어갈 것인지.. 아니면 유지할 것인지 등등요

저는 스팀잇에 글을 쓰진 않지만 코인관련글은 많이보는데요 골드문님 덕분에 코인시장에서의 소나기도 피하고 분석에 의한 투자에 영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앞으로 코인시장의 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가 궁금하네요
과연 이 시장의 마켓캡이 금시장 혹은 주식시장만큼 커질수 있을지?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많은 분들이 시대의흐름이다 부의이동이다
라고 말씀해주시는데 마켓캡을 더 커질수있게만드는 투자요인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어떠한 글을 써야하나 고민중인 같은 처지의 뉴비로서
조심스럽게 아이디어를 꺼내면
기본적인 일상, 과거 경험 + 느낀 점, 현재 하고 있는 것, 관심 있는 것
정도가 떠오릅니다.

주식 투자를 하면서 있었던 일화도 재미있겠네요
돈번 이야기도 좋지만 잃었을때 이겨낸 일화도 현재로서는 좋을 듯

영어, 수학 과외를 하면서 과외받는 학생들이 느끼는 고통, 어려움
어떻게 해결했었나 도 있다면 좋을 듯 싶어요.
아마 다른 사람들도 고통을 느낄 테니깐 요 ㅎㅎ

대강 아시는게 많으시면 특이한거 짧게 뻘글 느낌으로 푸셔도 좋을듯 싶네요

생각보다 쓰실게 많아 보이네요. 저에 비하면 ㅠㅠ 재미있는 이야기가 될 수 있는게 많아 보이십니다.

글쓰는 법은 저도 요새 계속 보고 있는 글이 있는데
https://steemit.com/kr/@nuhorizon/7
이 분 꺼 좋습니다. 적당히 할 수 있는 부분만 몸에 흡수하시면 될듯 싶어요

주저리주저리 쓰느라 깔끔하게 정리는 못했습니다.

다른 분을 위해 시작한 정리글이 저 자신에 대한 정리글도 같이 됬네요 ㅎㅎ
저도 덕분에 얻어 가는게 있네요. 다음에 재미있는 글 기대할께요

  1. 포스팅 살펴보니 약 6천만원 들여 파워업하셨네요! 언제까지 홀드 하실 생각으로 투자하신건가요? 저도 소액이나마 차후 넣을 생각인데 스팀파워가 느니 스팀잇 생활이 많이 바뀐 것 같나요?

  2. 주식공부 10년차 입장에서 입문자들을 위한 안내서는 어떨까요? 제가 궁금해서요

  3. 대학원 레벨에서 암호화폐랑 공공기관용 외 각광받는 블록체인 응용분야는 또 뭐뭐 있나요?

감사합니다! :)

초보 뉴비다 보니 이것 저것 모르는게 많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경험을 바탕으로 초보들이 알아두면 좋은 내용과 주식을 오래하셨으니 경험을 토대로 주식관련 경험담 그러면서 일상의 소소한 글먹스팅등을 같이 쓰면 좋지 않을꺼 싶어요
그리고 과외선생님을 선택할때 팁도 ㅎㅎ 아이들이 있으니 이런 것도 궁금해집니다
전 주로 일상이나 먹는거 육아쪽으로 쓰고 있어요

앗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벤트의 취지가 공감이 됩니다. 물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지고 진행하시겠지만, 막상 가독성 있는 인기(?) 글을 쓰기에는 내가 가진 지식이 아무리 많아도 힘들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술술 잘 넘어 가면서 도움이 되는 글들이

  1. 가상화폐 분야 : 스팀의 앞으로의 전망(투자를 할지 말지 망설이는 뉴비들을 위한 조언, 객관적인 이유와 근거 제시 필요)
  2. 현재 스팀잇 운영의 문제점, 개선방향(윗분의 댓글상 고액을 투자하신 것으로 판단되어, 고액 투자자 입장에서)
  3. 주식과 가상화폐 중 어느것이 더 투자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근거를 제시한 포스팅
    제가 하고 싶은 분야이지만...저는 가상화폐에 투자한 경험이 전무하고 주식 또한 해본적이 없고, 겉으로 아름다운 댓글들이 달리지만 꼭 찝어서 드러내어 놓기에는 힘든 스팀잇의 문제점과 개선방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든 여건을 갖추신 님의 포스팅을 기대해 보려고 합니다^^

오~~~기대하지 않았는데...감사합니다^^
님의 포스팅... 한번 기다려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