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봉지 보관법 !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집을 정리하다가 너저분하게 있는 봉지들을 발견했어요!

윽...

봉1.jpg

저는 이 보관법이 최선이라 생각 했건만
인터넷을 뒤지니 여러가지 방법이 나오더라구요!
그중 하나인 세모로 접기 권법을 써서 봉지를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봉2.jpg

우선 하나를 선택해주고 !

봉3.jpg

쫙! 펴주세요 !

쫙펴주신다음
길게 요렇게 요렇게 접습니다.

봉4.jpg
봉5.jpg

끝까지 접은 다음
봉6.jpg

맨 오른쪽을 세모로 접어주세요 !

세모.jpg

이렇게 세모로 접고 계속 세모로 세모로 세모로 쭉쭉 접어 주세요

세모2.jpg
세모3.jpg
세모4.jpg

계속 접다보면 요정도가 남을때 !

세모5.jpg

저기 빈틈사이로 남은 부분을 넣어줍니다 !

세모에 넣기.jpg
세모에넣기 2.jpg

이렇게 하면 짜잔 ~~!!! 요렇게 엄청 작은 세모가 됩니다 !

세모완성.jpg

처음 봉지와 비교 샷 ㅋㅋㅋ

세모 걍 비교.jpg

부피가 훨씬 덜 차지하네요 ! 요걸 오늘 전부다 세모로 정리했습니다!

세모 다접은것들.jpg
봉1.jpg

처음에 비해 엄청 깔끔 !!!!

완성된 봉지 보관 작품은?! 따단 !
정리끝.jpg

오늘 당장 봉지들 모아서 정리해보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정말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풀보팅 하고 갑니다

따라해보세요 ^^ ! 보팅감사합니당 !

오 모양이 이뻐요. 살림꾼이시네용^^*

살림꾼이 되어보려고 노력중입니당 ^^

가뜩이나 집에 봉지많아서 그냥 봉지에 봉지를 구겨놨는데
이렇게 정리해놔야겠습니다.

네넹 ! 저는 이제 봉지있으면 전부다 저렇게 정리하려구요 ^^

오옷 이렇게 알뜰하게 접을수가 있군요! 집에 굴러다니는 녀석들 정리좀 해야겠네요!

그 녀석들 다 모아서 후다닥 정리하세용 ^^

우옹 깔끔하게 귀여운데여?ㅋㅋ

세모세모하니 귀엽죠 ㅋㅋㅋ

우왕앙 완전 꿀팁이네요 !!!!!

넵넵! 얼른 주워가세여 !

저도 봉지가 많이돌아 다녀서 집안에 널부러져있는데
엄청 깔끔하네요~!!

오늘 저렇게 정리하시는건 어떠신가용 ㅋㅋ

깔끔합니당~~~~~ 최고예요~! ㅋㅋㅋ 전 그냥 편지지 접듯이 접어 놓는다는거 ㅋㅋ

아! 편지지 접듯이 접어도 부피는 줄어들겠네요 ^^!

저도 이렇게 집에서 보관해요! 필요할때 하나씩 꺼내쓰면 정말 좋더라구요๑′ᴗ‵๑

오호 ! 이미 하고계셨군요 ~! 정리의 달인이시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245.15
ETH 3761.26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