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소소하게 첫 스타트!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금, 내가 하는 이야기의 제인입니다.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저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생땅인지라
여러분들에게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일은..없습니다.ㅎ
음악을 좋아하고 그림을 좋아하고
심리학을 전공하는 한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어쩌다 보니 블록체인을 알게 되었고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스팀잇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어제 가입 승인이 나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ㅎㅎ

글을 쓰면 저자보상을 받고
보팅을 하면 큐레이션 보상을 받는 스팀잇은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는 좀 말이 안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많은 스티머분들이 써주신 글들을 읽고 조금 이해를 하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고참 스티머분들의 블록체인과 스팀잇에 대한 글을 더 보고 연구하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포스팅하고
또 제가 일상에서 하는 일들에 대해 소소하게 써내려가겠습니다.

아 그리고,
블록체인에 대해 심도있게 알 수 있는 좋은 글이나 책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혹시 포스터 제작이나 로고제작 같은 포토샵 작업을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스팀잇에도 공유하는 조건으로 무료로 나눔해드리겠습니다.
실력이 아주 뛰어나진 않지만
최대한 원하시는 대로 잘 만들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활발히 소통해요.ㅎㅎ
취미로 스팀잇을 할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진심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보겠네요 힘내세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가워요!
팔로우하겠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ㅋㅋ 같이 스팀잇 공부해가면서 열심히 해요!!

넵 반갑습니다! 같이 공부해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고래와 챗봇!!
암호화폐 리포트 구독할게요ㅎㅎ 감사해용!

제가 부러워하는 손재주 좋으신 분이군요 ㅎㅎ
이게 로고인지는 모르겠지만 글 마지막에 나오는 문구도 부탁이 될까요?

음..따로 어떤 문구이신지 알려주시면 한번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스팀잇은 따로 쪽지 같은걸 보내는 기능이 없는 것 같은데..
m.me/jane.jeong.9047
여기 제 페메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에도 스팀챗이라고 메신저가 있답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byeong54ji/6k6swd

페메로 메시지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알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꼼꼼히 정독하겠습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수고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태그 잘 이용하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