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생일선물 사러가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딸아이 생일이 다가와서 선물을 고르러 토이저러스에 왔습니다. 제가 볼땐 집에 다 있는 장난감 같은데 다 다르답니다

쇼케이스 안을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결정한것이 실바니안 백화점이었어요. 생일이라 그녀의 기호가 제일 중요하겠지만 집에 쳐박혀 있는 다람쥐, 강아지, 토끼친구들을 생각하면 더는 안샀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것을 사자고 몇번이나 말했지만 전 딸아이에게 이길수 없었습니다.

아빠 스티미언들 다 똑같은 가요? 저런 조그만
장난감을 자꾸 사는건 낭비 같지 않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장난감 보는 모습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같은 하늘아래 같은 장난감은 없죠... 제 아들도 똑같은 팽이만 사고 싶어해요 ~~

ㅎㅎ 정말 같은건데 계속 사려합니다 극공감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하고 싶어하면 약해지는게 아빠들의 마음이 아닐까요? ^^

그렇죠? 그래서 항상 져줍니다. ㅎㅎ

뒷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