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님글 팔로하고 보는 사람중하나구요
그카페를 통해 님글을 알게 되었습니다
불펌이지만 스팀잇에 포스팅하시는분들이 워낙 관대하시고 스팀잇글들은 여기저기에서 마니 보이기에 불펌을 당연히 허용하는걸로 알았네요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불미스러운일로 그런일을 겪으신것 또한 죄송하구요 ㅠㅠ
이글을 그카페에 다시 퍼서 게재해도될까요?

서로오해없이 조은카페 생활을 했음 하는바램입니다
저는 스팀잇도 그카페도 도움을 마니 받고있기에
안타까운 마음에 몇자 적었습니다

아니.. 님께서 사과하실일이 아닙니다.. ㅠㅠ
처음 악플 단사람과 운영진들이 사과를 하면 받아줄까.. 다른분이 사과하시다니요 가당치 않습니다.
글에도. 댓글에도 계속 언급했지만.. 불펌을 문제 삼았던게 아닙니다.
악플과 운영진의 대응에 대한 불만으로 쓴 글입니다...
저도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큽니다. 하지만 이 글을 그 카페로 퍼가시는건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이 좋아.. 정말 이성적인 운영진이 문제를 파악하고 사과를 해오시면 모를까.. ㅎㅎㅎ 사실 기대도 안하구요. 이 글 님께서 퍼가시면 님께서도 피해를 입으실께 뻔합니다. 안봐도 비디오 입니다. ㅠㅠ
그런 수고로움은 안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관심과 진심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인성교육이 부족한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로서는 또 거기에 순응해야할 듯 합니다... 자신이 하는 행동이 무엇인지 생각하기도 전에 실행해버리는 꼬마들의 다소 불편한 모습들이라 생각하시고 스팀잇에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면 열심히 읽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악플에 대응은 나름 절제된 표현으로 대응한건데 이어지는 선을 넘는 막말에 대한 조치를 요구한 저에게 운영진 완장찬 사람들의 행태가 기가막혀서 이런글을 공들여 적게되었네요 ㅎㅎ.
유쾌하지 않은 글을 읽게 해드려 죄송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만세님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만세님 글을 스팀에서 쭉 봐왔고 저 카페에서도 눈팅으로 보고있었는데요, 강퇴를 하신 스텝분의 닉네임 혹시 알고계시나요? 작년부터 쭉 있었던 카페였으나 이런 마찰이 심심찮게 보이는지라 카페 초기 취지와는 많이 벗어나고있다는 느낌을 받는 1인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이런일로 인사를 나누게 되어 송구하네요.
http://cafe.naver.com/camaonline/18102 이 글 작성자이구요. 아이러니하게도 글 제목이 “이 카페는 이성적인곳! 입니다” 네요 ㅎㅎㅎ 저는 비 이성적인 사람이라 강퇴당했다는거죠 ㅎㅎ. 해당 글 댓글에보시면 제 흔적이 있을겁니다 ㅋㅋ
엮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x은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고생 많으셨겠네요

마음 고생이라면 좀 억울할거 같구요. ㅎㅎ 그냥 짜증이 좀 이빠이 났을 뿐입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저 카페는 스팀잇 글 많이 불펌하더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본문에도 적었지만 불펌을 문제 삼고자 했던건 아닙니다. 도를 넘은 악플러에 대한 조치가 “쌍방과실” 그리고 강퇴라는 거에 수긍할 수 없어 나름 명예회복 차원에서 글을 적은겁니다. 운영진이란 사람들이 왜 존재하는지 이해가 안가는 카페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