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3 - 내가 생각하는 리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군입니다.

날씨 이야기를 안할 수 없는 날입니다.
하루 종일 장대같은 비가 쏟아지고 있고, 바람도 많이 불었습니다.
태풍의 영향권은 무서운 것이네요.
아무 피해 없이 지나가길 바랍니다.

리더는 빠른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미적미적 대고 있으면 결국은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빠르게 판단하고 틀리고 수정해 나가는 작업이 훨씬더 이득입니다.

본인에게 해될건 없는지 부터해서 많은 생각을 하다보면 결국은 늦어지게 되고 후발 주자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은 책임 회피입니다.
리더라는 자리가 책임을 지는 자리기 때문에 신중해야하고 세밀해야합니다.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것.

하지만 분명히 빠르게 판단해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부분들도 생깁니다.
그 부분을 제대로 캐치 해내지 못한다면 그 조직은 현상유지만 하게 될 겁니다.

여러 리더의 조건들은 있을 겁니다.

그 중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빠른 판단력과 실천력, 무모함입니다.

여러분들의 리더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수많은 조건 중에 위의 조건을 가지고 있나요?
한 번 살펴보시기를!

Sort:  

리더가 되기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요샌 리더 보다는 군림하는 캡틴이 많은듯...
안타까워요

진자 동감합니다 ㅠㅠ 군림! 군림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너무 짧은 생각도 독이지만 장고끝에 악수를 둔다고 생각의 단계를 단순화 하는것도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순간의 판단을 잘 하는 사람이 꼭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장고를 해야할지 단순화를 해야할지!

저자님의 의견 존중합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개인적으로 리더의힘이란 자신을 믿고 따라주는 사람들의 능력을 얼만큼 활용할수 있느냐 인것 같아요!

맞네요! 그걸 못하는 사람은 리더가 되면 안됩니다. 진심...

그렇죠 ㅎㅎ 다른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한채 독제적으로 운영하다간 결국엔 망하게되있죠..마치 북한처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