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장기 지존 인면조를 이기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IMG_20180219_1.png

안녕하세요! 설날이라 아주 펑펑 놀고 있는 @minwoopark 입니다! 며칠전..스티밋에 저희 형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듯이 저희형은 @qkr1066 님 인데요!

그때.. 형에게 장기를 매우 처참하게 패배하고 공개적으로 굴욕적 사진이 올라왔는데..! 그후에 게속 형에게 도전하여..드디어! 승리하였습니다!

설연휴 마지막날 승리하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제가 이기면 하루종일 존댓말하기로 해서 지금 아주 깍듯하게 존댓말 받고 있습니다 ^^

연휴 마지막날이네요..!!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입니다!

Sort: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달콤한 승리네요

아하핫 정말 재미지십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니 다행 입니다 :-) ! 이기니까 너무 기분 좋네요 ㅎㅎ

승리는 늘 달콤하죠 ^.^;;
엄청 많이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게속 지다가 이렇게 이기니 너무 달콤합니다 ^^..

ㅋㅋㅋㅋㅋ야이 이벤트 정답 발표를 하기 전에 니가 먼저 발표를 하면 되느냐

^^...네 다음 장기 패배 하신분

ㅋㅋㅋㅋㅋ 이기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그런거 같습니다 :-) 열심히 하면 안되는게 없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머에요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분이 유쾌하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닮았죠? ㅋㅋㅋㅋ 형이 성격이 좋아서 친구처럼 잘지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