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변의 오렌지 입니다. (첫 글)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ermanent0range 입니다.

친오빠(@gyugyu90)가 소개해줘서 계정을 만들었어요.
계정승인이 언제 될까 기다렸어요.
매일 생각날 때마다 메일함을 확인했어요.
9일을 기다렸어요. 계정이 없을 때에도 글을 미리 써놓기도 했어요.
왠지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많이도 끄적여놓았어요,

그림도 올릴까?
내 노래영상도 올릴까?
글도 써서 올릴까?

잠도 미루고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들을 새벽까지 보면서..

근데 막상 계정이 생기고나니까 쓰고싶다는 열망같은 것이 조금 식었었어요.
아무튼 그래서 오늘 처음 올려봅니다. ㅎ_ㅎ

앞에 길게 쓴건 짧게 저를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아서. ..
회화과 2년 다니고 영화과 3년째 다니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현재5학년1학기..초등생아님..)
어떤 짧은 열망을 가지고 이것저것 해보면서 살았던 것 같아요.
나쁘게 말하면 끈기가없고 변덕이 심하다,
좋게 말하면 호기심이 많다? 결단력있다? (모르겠다. 좋은말은..)

만들기와 그림그리기, 바둑, 영화, 음악듣기 노래부르기 기타치기,
옷입는거 신발 가방, 여행, 사진, 별자리 등등…
이것저것 참 많이도 좋아합니다만,
아빠 눈엔 엇나가는 청춘인...ㅎ.. 확신없이 방황하는 26세 여자 사람입니다.

왠지 주로 올리는 것은 끄적글, 노래, 일상 + 가끔 그림 정도일 것 같네요.

다음 글에서 뵈어요 (특히 뭔가 막힐 때 딴짓으로 많이 끄적이는 것은 안비밀..)

🍊나를 알려줄 수 있는 소개 키워드 - 짧은 열망 / 나태한 성실함 / 불변의 오렌지 🍊

Sort: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고맙습니다 ㅎㅎ 자주뵈어요 ~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ㅎ_ㅎ 저도 반갑습니다!!

시작과정이 저랑 비슷하셨네요!
저도 처음 스팀잇을 알고서 가입신청할 때엔 엄청 들떴었다가 2주 가까이 가입승인 기다리다보니
열정이 식더라고요 ㅠㅠ 마음 다잡는 중입니다 ㅎㅎ 오렌지님도 힘내세요!

오렌지님의 노래 포스팅은 상당히 기대되네요!
환영합니다 :)

비가 오늘처럼 추적추적오는 날이면... 항상 밖으로 나갈 기운은 없고, 안으로 마음을 다잡으려하는거같아요..성찰의 시간..ㅎㅎㅎ 저는 노래를 아직 쓰진 못하구, 올린다면 커버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 고맙습니다 ㅎ ㅎ 송롸이터님도 화이팅!!!

반갑습니다 스팀잇 시작하신걸 축하드려요!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나눴으면 좋겠네요
노래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조만간 노래도 불러서 올려보도록 할게요ㅎㅎ 저도 '시'나리오 님의 좋은 시 보러갈게요 ㅎㅎ 팔로했어요! 고맙습니다.

환영합니다^^ 청춘인!!! 응원합니다^^ 스팀잇라이프즐기세요^^

응원 고맙습니다 !!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고맙습니다 ㅎㅎ 한번 읽어볼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청춘!!이시군요 ㅎㅎ 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당~ㅋㅋ
팔로하고가요~ 자주 소통해요~~!!!!

고맙습니다!!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어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앞으로 왕성한 활동과 좋은 포스팅기대해요 !!

고맙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암호 화폐 코인 관련 주제로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