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게임 질병 코드 등재?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여기서는 코인 이슈가 주되다 보니
별다른 반향을 보이지 않았지만
지난 주말 핫 이슈였죠...

오늘은 관련한 토론회도 개최되며
이후 어떻게 대응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20964

저도 개발자로서 그냥 묵과 할 수는 없으니
업계의 대응에 동참해 보겠습니다.
게임중독.jpg

Sort:  

질병처럼애용하는미친형님들이간혹계시고총질도하시고폭탄도던지셔서 그런게아닐까요

그런 사례도 보면 보통 게임은 핑계고 다른 이유가 있어요...
이번에 질병으로 확정되면 더 잘 이용해 먹겠죠 ㅡ.,ㅡ;
차로 사람 죽이고 아.. GTA인지 착각 했다고 나 게임 중독 치료 받는 중이라고~

십자군님 이제 jjm 코인100개 보유하셔야 jjm 에서 보팅받을수있어여.
짱짱맨은 이제 안와영 ~ ㅎㅎ 저도 게임은 질병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도 짱짱맨 태그는 못버리겠더라구요 ㅡㅜ
너무 당연한 얘기는 아니라고~ 아니라고
입증하고 다녀야 하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오랜만에 포스팅한듯하네요, 많은 활동바래요~~

ㅎㅎ 네 요즘은 한달에 한개네요;;
조금 더 부지런해져야 하는데 캐쉬 캐느라 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