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보육아일기] 평온한 아침일상(0510)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크기변환_20180509_081420.jpg
[꿈나라에서 뭘하고 놀고 있을까 - 볼때마다 궁금하다.]

어제는 형과 간만에 만나서 술을 먹다보니 완전 취해서 집에와서 잠만 잔듯하다.
아침에 일어나니 7시 30분.
음 느긋하게 편의점 가서 핸드폰 보는데 @heterodox 님의 음료수 쏘기 이벤트를 발견해서 그 자리에서 사진찍어 음료수를 무료로 만들었다.ㅎㅎ

집에 오니 아들과 부인은 꿈나라~
8시 30분 쯤 아들을 깨운다. 오늘도 귓속말~
더 자려는 기세에 잠시 나오려는데 일어나서 내 기저귀를 갈아라 하는 포즈를 취하는 아들 ㅋㅋ
그냥 바로 어린이집 갈 옷으로 갈아입히고 아침 먹이는데 오늘은 반도 안먹었다.
아들, 네가 안먹으면 아빠는 슬퍼 ㅠㅠ

그렇게 입술위에 약바르고 엄마한테 가서 뽀뽀 누가 먼저하나도 하고
신발도 직접 신겠다고 끙끙대기도 하고 하면서 집을 나가니 왕복달리기 시작
왜 뛰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본능인가 보다.
그렇게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들여보내면서 안녕~ 하니까 무시하는 아들 ㅠㅠ
다른 아이가 손흔들어준다.

아빠 삐졌다 --;;

크기변환_20180510_091135.jpg

[아침마다 느끼는 거지만 잘 먹는게 너무 이쁘다 ㅎㅎ]

Sort:  

@yunn03 👍👍👍👍

Upvote me

스티밋에 30대 중,후반의 남성분들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소통하시는 많은 분들의 포스팅에서 자녀분들의 포스팅을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전 아직 자녀가 없어 100% 공감하진 못하지만 애기들 사진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비밀인데 저는 결혼을 40에 했답니다.

앗, 어슬님 그러시군요! 큰 형님이시군요~ㅎㅎ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밤되셔요^^
아드님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커피아재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꿈나라에서 뭘하고 놀고 있을까 - 볼때마다 궁금하다.]

저도 공감해요. 잘때뿐만 아니라. 항상 궁금하죠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면서 지내는지 ㅎ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2/5]

그렇죠. 우리는 기억 못하는 미지의 세계 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3.91 % upvote from @boomerang.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