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JJM 토너먼트 성황리에 완료!

in #jjm5 years ago (edited)

image.png


첫번째 JJM 배 스몬 토너먼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경기 참여자들뿐만 아니라 우승자를 맞춘 분들에게도 JJM을 나눠드리는 이벤트가 있어서 더욱 흥행에 성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승자 예측 링크

자세한 스몬 내용은 빼고, 그냥 기본적인 스포츠 중계하듯이 오늘 토너먼트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110명이 참가신청을 하였고, 스몬 공식 토너먼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자동으로 한국시간 일요일 10시 정각에 시작되었습니다.


예선전


후원자 @virus707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무난히 예선을 통과하셨습니다. 그런데 우승후보 중 하나인 @marabara님이 별로 알려지지 않는 선수에게 0:2 패배로 탈락! 역시 축구공은 둥글다... 가 아니라 스몬은 둥글다 입니다.

190407_JJM1.jpg


32강전


주요 우승후보들이 위쪽 대진표에 몰려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우승후보로 지목했던 @glory7이 어이없이 역전패합니다. 리플레이 분석 결과, 미스가 계속 뜨는 등 운이 없어서 진 것도 아니고 그냥 덱을 잘못 짜서 깔끔하게 패배했는데요. (본인은 쓰라리겠지만) 잠시 인터뷰를 해보겠습니다:

  • Q. 오늘 컨디션이 좋지 않았나요?

  • A.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니, 좋았습니다. 골드 카드 전용 토너먼트라 좀 다르긴 하지만, 어제 밤부터 2연속 우승하는 등 좋았어요.

  • Q. 그럼 왜 이렇게 광탈(광속 탈락...) 하셨나요?

  • A. 아... 이게 역시 집중력 싸움인듯합니다. 첫 게임을 이기고 방심한 것도 있고, 두번째 게임 시작 전에 갑자기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생겨서 뛰어나가는 바람에 그냥 보이는대로 덱을 짜서 넣었거든요. 그래도 충분히 이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자만했던 것 같습니다.

  • Q. 음... 한마디로 실력이 없어서 그랬다는 이야기군요?

  • A. ... 팩트 폭행은 자제를... ㅠㅠ

  • Q. 마지막으로 우승자 예측에서 지지해주신 분들에게 한말씀?

  • A.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작은 양의 JJM이라도 보내드려야 할지 ㅠㅠ.


    190407_JJM2.jpg


16강전


강력한 우승후보 @bji1203@masterthematrix와의 대결에서 bji1203이 2:1 승리를 거두고 8강에 진출합니다. 우승후보 @fenrir78님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선수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합니다.

190407_JJM3.jpg


8강전


KR에서는 @wonsama, @bji1203, @tailcock, @bigjoy 네 분이 8강에 진출. 이 경기를 이기면 이제 상금권이라 (4위까지 JJM이 주어집니다) 긴장감이 더했을 것 같은데요!

앞서 16강에서 @fenrir78님을 잡고 올라온 @steallion님은 강자 @tailcock님도 이기고 4강에 진출합니다. 실력자!

190407_JJM4.jpg


4강전


@steallion님이 첫 경기를 이겼으나, @bji1203님이 2:1로 역전하며 결승 진출. @bigjoy님이 깔끔하게 2:0으로 돌풍의 신예를 잡아내면서 결승은 KR 대결이 됩니다.

190407_JJM5.jpg


결승전


최강으로 불리는 @bji1203님이 3:0 스윕으로 우승을 차지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분은 사기 캐릭터라 출전을 금지시켜야할듯... ㅠㅠ

190407_JJM6.jpg


성공적으로 대회가 마무리되어 기쁩니다. 이 대회가 JJM 토큰을 홍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필요시 영문 버전의 후기/리뷰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현재로서는 @jayplayco님이 하실 것으로 보여서 일단 저는 한글판 작성.

aaronhong_banner.jpg

Sort:  

@innovit님이 PROMI 토큰을 통해 선물하신 보팅입니다.

!dramatoken

인터뷰가 드라마틱해서 드라마토큰 드랍합니다.
돼나?? 1토큰에 1스팀입니다. 드랍해줘^^

오오 드라마토큰 감사합니다. 이거 열개 모으면 드랍되는 것 같던데 저도 시도해봐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0개 모으고 댓글에 이렇게 달면 ㅋㅋ 보팅도 오네요
재밌는코인!! 코인 들어갈지 안갈지는 모르겠는데
드랍하는 (만든사람) 현재 스파랑 관련있으니~~

전 7개만 샀는데 20개로 바꿨네요. 3개는 드랍받으걷고,,
잘 몰라도 혼자 막 늘어나면 땡큐줘~~ ㅋㅋ

글로리님 고생많으셨네요
실력은 알고있지만 워낙 공사다망하셔서 ㅋㅋ
다음번 우승을 한번 노려보시죠^^
암튼 kr에서 2명이 순위입상하여 아주 좋습니다.

Kr에서 1,2위를 차지해서 참 좋습니다. 카카님 같이 다음 기회를 노려봅시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bji1203 님과 @glory7 님 둘 중에 한 분이 우승하실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 bji님 글에 보니깐 glory7님에게 당해서 준우승 했다는 내용이 있던데요. ㅋㅋㅋㅋ 재밌네요. ㅎㅎㅎㅎ

아 어제 자정 골드카드 대회겠군요. 치사하게(?) 실력으로 승부하는 것이 아니라 정정당당하게(???) 현질로 승부해서 이겼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감각도 우승 감이네요. ㅎㅎㅎㅎ 정정당당하게 ㅋㅋㅋ 저는 옆에서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다음엔 누가 이기실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

스몬은 모르지만 중계는 재밌게 읽었습니다~
다음엔 꼭 우승하시길요~ ^^

생동감있는 리뷰 좋네요! 영문버젼 글로리님이 작성하셔도 좋을듯요 ㅎㅎ ^^ 인터뷰 부분 재미있어요 ㅋㅋ

씁쓸합니다... 분유 타이밍만 아니었어도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did not expect that I could win in this tourney ....

You've done great! You beat good players like fenrir78 and tailcock, and made it to the semi final, and almost beat the champion bji1203 too! Players will get scared when they face you next time.

Congrats on top 4 agai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넘사벽 분이 계시는군요

전 4강에 들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우승자는 맞췄네요.
갈수록 강자가 많아지네요.

@bji1203 님 축하드려요!

역시 최강자이신듯! 다시금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