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가 클래식으로 돌아왔습니다.

in #jjm5 years ago

블리자드 와우 하시는 분들 있나요?

와우는 오베부터 해서 대격전 직전까지 달리고 접었는데..ㅠ

접은지 거의 5년이 넘은거같군요

그리고 다시 와우 클래식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접속했습니다

친구들 중

"와우 때문에 인생조졌다"

라는 사람 한둘정도는 있을텐데...

다시 해보니

"역시 와우!"

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추억의 게임 와우

한번 다시 인생 조질분들 환영합니다

Sort:  

와우는 검둥돌때와... 리치왕 잡을때가 제일 재밌었어요.

심판셋 다 맞췄는데 확장판 나와서 쓰레기 됐을 때 눈물이...

클래식도 정액제죠? 그동안 정액권 끊은 양이 얼만데...

우리도 외국처럼 구매방식이면 좋겠네요.

네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시간제가 없어졌더라구요 정액제만 남음..

와.. 진짜 하고 싶어요 이거... ㅠㅠ 하지만 아이들이 ㅠㅠ
저는 예전에 와우를 접으면서 생각했죠.. 나이 60되면 남은 생은 와우만 하겠다고.. ㅋㅋ

아아 와우 접속하시면 안되옵니다... 스팀 안오실듯.

라그나로스섭 호드 전사 zzings 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