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장] 오늘의 실망 - 중대장과 너희들

in #joongdaejang5 years ago (edited)


@umkin 김일병 고맙다ㅎㅎ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다

오늘의 실망은 중대장 본인에게 실망해따. 아니 어쩌면 너희들에게도 실망했다.

막상 현역으로 어뷰징하고 다니는 녀석들 고발하려니 마음이 약해서 못하겠는데 이걸 어쩐다? 어제 맘 약해서 못하고 자고 오늘 아침에 생각해보렸는데 여전히 모르겠네.

두가지 선택이 있다.

  1. 최소 6개로 짱짱맨 짱박고 있는 녀석. 본계정은 명성도 61. 즉 활동한지가 좀 되었으면서 우째 부계정을 5개나 돌리나 참 이해할 수가 없네 본 중대장은. 행보관은 이해되나?
  2. 부계정이거나 서로 잘 아는 사이면서 모르는척 대화 계속 주고 받고 글 내용도 어서 퍼온걸 출처를 똑바로 밝히지 않는 녀석 두놈 - 명성도 61,58.

첫번째야 그렇다치고 두번째 너네 얘네 모른다고 하지마라. 상당히 얽혀있다. 못보진 않았을거고 모르지도 않을텐데 내가 보긴 둘다 돌고래 이상이다보니 그냥 눈감고 친하게 지내는 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그래서 나가 너희들에게도 실망인거야.

내는 맘 약한 죄밖에 없어.

그렇게 너희들도 모른척 눈감고 친하게 지내는 걸 내가 굳이 꺼내야할까 싶네 이말이다. 최근글은 3주도 지난 뉴스를 최신 뉴스인양 씨부려샀네. 링크 하나 없이. 뉴스기사를 링크 없이 제멋대로 각색해서 써재끼는 건 거진다 표절이고 철지난 뉴스 재탕이거나 그렇지.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중 하나야. 출처없이 글쓰는거 요거 전문인 녀석이 한명 더 있는데 이놈 이야긴 담에 해볼게ㅋㅋ 내가 보기엔 너네는 이게 표절이란 생각도 없는거 같더라. 스팀잇의 수준에 내가 참 할 말이 없다. 그저 신기한 뉴스거리 전해줬다고 고마워하는 놈들이 더 많은거 보면ㅋㅋ 하긴 다 그렇진 않을긴데 나서서 말을 못할뿐이겠지. 이해한다 그맘. 수준낮다는 말 내가 취소할께ㅎㅎ

첫번째는 우리 같은 시스템이 없으면 모를수도 있을거같고. 두번째는 솔직히 많이들 알지 싶은데 뻔히 알면서도 그냥 다 신경끄고 지 살길 찾아 용쓰는데 내 뭐하러 이짓거리 시작했나 후회막급이다.

힌트: jy, sy 모른다 하지 마라. 나 팔로우하고 보팅한 사람중에서도 대화한 사람 많으니께.
https://mysteemitfriends.online/conversation.php 대화내역은 여기가서 아이디 두개 넣고 찾아들보고.

이런 부계정 대화놀이가 요새는 괜찮아졌으면 나도 굳이 문제삼지 않을테니 알려줘라. 내가 요새 분위기 모르니까. 헷갈리지 마라. 부계정끼리 보팅 자체는 문제 안 삼는다고 이미 말했다. 왜 굳이 모르는 사이처럼 대화를 하고 자빠졌나 이말이다. 심지어 제정신인지 스팀잇을 아예 모르는지 뭔지 리스팀까지해 서로ㅋㅋㅋ 아 나 도대체 뭐냐 이것들은? 돈도 주고 받고. 아니다 한방향으로만 흐르더라. 부하 직원인가 한명은ㅋㅋㅋ 억지로 사장님한테 호응해주고 돈받는거야? 댓글알바비야?

혹시나 해서 이 중대장이 얼마나 관대한 사람인지 설명해줄게

본 중대장은 부계정간의 댓글 놀이를 할 필요성이 있을 수도 있다고 본다. 뭘 더 이중삼중으로 쳐먹을려고 하는게 아니라 선의의 목적에서 부계정을 운영하는 경우 실체를 숨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필요성을 인정한다. 지금은 내가 이짓 잠깐 하다 말 것 같은데 계속 하다 나도 이전 아이디 살려서 다시 쓰거나 새로 하나 만들어서 스팀잇하고 싶으면 아마 그런 날이 오겠지. 한명인데 두명처럼 가끔 말도 주고 받을 수도 있어. 그래야 하지 않겠어? 이런 일 하려면? 그런데 위에 경운 그런건 아니다라는 말이야.

그럼 각자 위 두아이디 판단해보고 알려주도록. 솔직히 글이 너무 없으니까 저런 뉴스 베껴오기도 글처럼 고맙게 느껴지기도 한다 애들아ㅋㅋㅋㅋ 걍 덮어두까?ㅋㅋㅋ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다

Sort:  

단결!
짱짱맨, 디클릭 이용한 어뷰저는 일단 밴을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그러나 짱짱맨도, 디클릭도 자체적으로 어뷰저를 밴할 생각이 없으니...

그렇죠 이짓해서 뭐하나 싶어요ㅋㅋㅋ

1번은 kim이 많이 들어가네요. 데 솔직히 짱짱맨 어뷰저는 북이오 자체도 신경 안쓰는데 관두려고요. 솔직히 가족계정이라 우겨대면 할말도 없고. 성의 없는 포스팅도 주관적이니까요ㅋㅋ

그냥 부계정 탐지 시스템 한번 테스트해봤어요ㅎㅎ 최소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란 경각심이라도 일깨워주고 싶었는데 오히려 아무도 뭐라 안하니 마음대로 해먹어도 된다는 사실만 알려준 거 같아 후회도 듭니다. 더 그런 사실이 퍼저나가기 전에 차라리 저희가 그만두는게 더 나을지도ㅋㅋㅋ 허탈하네요ㅎㅎ 증인들이 나서서 다운보팅이라도 하지 않는이상 막을 길은 없어보입니다. 근데 북이오가 예비증인이든 뭐든 증인이라는게 아이러니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북이오는 짱짱맨 이외에는 거의 셀봇만 하는게 함정....

북이오에 대한 실망은 이미 추가 접수된 바가 있어서 감사팀이 감사 들어갔습니다ㅋㅋ

https://busy.org/@anpigon/--1542377119448

저도 이글 보고 스티머 서비스 중지했습니다. 어제 바로 한다는게 깜빡하고. 아직 스팀잇 낯설게 느껴지지 말입니다ㅋㅋ 근데 책이랑 안 친해서 그런가 전 북이오 이번에 처음 알게됐는데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회사인가요? 저도 리디북스는 압니다만. 스팀잇에서 뭘하려는건지 그 말씀하신 거의 셀봇만 하는 bukdb를 어떻게 쓴다는 건지 감이 잘 안오네요.

어느정도 인지도가....전혀 없는 기업입니다.
스티머 서비스 가입하면 일부가 bukdb로 간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ㄷㄷ
그래도 이건 운영비용이라고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긴 합니다.

저는 bukio 계정에서 bukdb로 가는 비율도 너무 높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bukio 계정의 스파는 20만, 그중 15만이 짱짱맨, 4만은 운영자, 나머지는 기타등등의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최근 보팅도넛을 보면 25% 이상이 bukdb, 그리고 셀프보팅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인 스팀오토라는 것도 있고 아직 써보진 않았는데 로그인해서 보니 괜찮아 보여서 저는 10%가 저렴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ㅎㅎ 그야 사람마다 다르겠습니다. 두 프로그램을 다 잘 모르기에ㅠㅠ 그런데 수수료에 대한 공지가 뒤에 짤막하게 되어있어서 저도 몰랐고 snuff12님도 모르셨듯 솔직히 모르는 사람도 많을거라 생각되지 말입니다. 자랑거린 큼지막하게 문단 제목으로 해놓고 수수료는 그냥 마지막에 묻어갔네요ㅎㅎ

일단 북이오에 대해서 잘 모르고 중대장 팀 결성하면서 다짐한게 근거 없는 비난 하지 않기 였기 때문에 충분히 조사후 실망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대표 개인계정에 올라온 글을 보니 아~~~주 실망 그자체입니다. 20만이 아니라 50만을 줘도 징징댈 것 같은 마인드셋입니다요.

안녕하세요
저랑 @syyang531말씀하시는것 같은데.
같은사람은 아니고 동업자라 밝힌바 있습니다.
뉴스내용 퍼올때도 내용, 이미지 구분해서 출처 남기고 있습니다.
Plagiarism 규정들을 정확히 인지하에 글을 작성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잘못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히 어떤부분이 위배되었는지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로 댓글을 주고받은것은 전혀 악의는 없었습니다. 보기 안좋다면 서로 댓글 주고받는 행위는 자제하겠습니다~

바로 오셨군요. 악의가 없다. 당연히 보기 안좋죠.

https://mysteemitfriends.online/conversation.php?User1=jyinvest&User2=syyang531

이게 동업자간의 대화라고 보여지나요? 본인들에게도 좋을거 하나없어요. 이미지 안좋아지고 두 계정에 자주 댓글 다는 다른 계정도 혹시 부계정 아닌가 의심살수있고.

스파도 많으셔서 어차피 보팅 주고 받고 싶어서 오는 다른 분도 많은데 굳이 그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게다가 좀 살펴보니 여기저기 자동 댓글 단 흔적도 보입니다. 요새 보클이 유행인가본데 디클릭에도 소식전하겠습니다. 그만두지 않으면.

출처라. 한마디 해볼까요?

https://busy.org/@jyinvest/nasdaq--1542456927637

3주도 넘은 기사를 가지고 제목이 나스닥에 스팀 뉴스 떳네요~ 가 뭡니까. 이 자체는 큰 문제가 아닌데. 아니지 이것도 문제가 될 수가 있어. 최신 뉴스인줄 알고 낚여서 투자 결정에 영향을 받는 사람도 있을거니까.

출처랍시고 항상 캡춰하고 그냥 언론사이름 끝. 이게 다던게 출처란 그런게 아닙니다. 링크를 똑바로 다세요. 아니 중앙일보 기사면 그 기사 링크를 달아야 출처지 중앙일보라하면 그게 출첩니까? 근데 이부분은 스팀잇 유저들이 상당수 수준이 낮아서 어차피 문제 삼지 않는거 같으니 알아서 하세요ㅎㅎ 댁들보다 더한경우도 많으니. 아예 출처 생까고 적어도 신기해하면서 좋은 소식 감사해하고 가는 사람들도 많으니ㅋㅋㅋ

왜 보통 그렇게 출처를 얼버무리는지 전 잘 알죠. 일부분은 복붙해야하는데 링크를 걸어놓으면 너무 표가 나니까ㅋㅋㅋ 못다는거지. 님들글이 항상 그럴거란 건 아닙니다만 아마 그런 글들 있을거에요. 아니다 한들 출처인용방식에는 분명 문제있는겁니다.

댓글과 디클릭은 인정하며 멈추겠습니다.

하지만 뉴스에 대해서는 제가 뉴스의 시점을 밝힌바도 없을 뿐더러 출처는 그 기사 내용을 복사 붙여넣기로 퍼오지 않는이상 링크까지 달지 않아도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보기 안좋으셨다니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뉴스의 시점은 크게 문제삼지 않았습니다. 그냥 마침 예제로 든거고. 근데 어차피 님들께서 하시는 일이 뉴스 전달인데 더 주의하면 좋겠죠.

보통 말이 없으면 최신기사라 생각하는게 인지상정이구요. 특히 코인기사는 더더욱.

"나스닥(NASDAQ)에 스팀 뉴스 떴네요~"

한국인이라면 이런 제목읽으면 최신이라 생각하는게 정상이죠. 한국말 서투르신거 아니면.

3주나 넘었으면 "나스닥에도 스팀 뉴스 떴었네요."가 정상적이죠.

아무튼 비판의 본질적인 부분은 아닙니다. 처음엔 안썼다가 글 수정하면서 한마디 추가한것뿐.

네 충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주의 할게요~

2번은 직접 번개처럼 다녀가셨으니 1번 어찌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joongdae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received more than 1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내용은 둘째치고 이 컨셉은뭐냐 ㅋㅋㅋㅋㅋㅋ도랏맨ㅋㅋㅋㅋㅋㅋㅋ

컨셉 재미있어요 ㅋㅋ 수고하십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