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황금같은 주말의 뜻깊은 마무리를 위한 영화 TOP5

in #jooniahnni6 years ago (edited)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주니씨와 저는 데이트 대신 각자 할일을 위해 쉬고있답니다ㅎㅎ(~_~)

여러분은 영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연기를 배우고 있어서 많이 접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보니 주말의 마무리를 집에서 맥주와 맛있는 안주 그리고 영화 한편에 낭만도 생기고 뜻깊게 주말을 마무리 지은 거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그런 좋은 기분 느끼시라고! 오늘 저 아니가 쓸 포스팅은 <황금같은 주말의 뜻깊은 마무리를 위한 영화 TOP 5> 입니다!!!


05.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실버라이닝 플레이북.PNG

코미디, 드라마/ 2013 개봉 / 122분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데
Sort: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상처입은 두 사람이 춤을 통해 서로에게 맞춰가며 서로를 사랑으로 치유해간다는 내용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다른 영화도 눈 여겨 봐두다가 감상하겠습니다. 좋은 영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에도 한 번 놀러오세요.

실버라이닝 가벼운 영화같아도 따뜻함을 주는 영화죠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향수 영화 그루누이 나온거 맞나요? 여자담가서 향수만드는거.. 고등학교때 보고도 다서 충격이었는데 중학교때 보셨다면 저보다 더 뇌리에 박히시겠네용ㅎㅎ

맞아요! 담겨져있는 여자를 보며 충격을 받은 기억이 있어요..ㅋㅋㅋㅋㅋ 뇌리에 빡! 박혀서 다음에 또 찾아보지않았나 생각이 들어요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버라이닝플레이북... 뭔가 좋았지만 다시 찾아보게 되진 않는 영화였습니다. 역시나 남자 주인공의 사나움 때문이었을까요? ㅎㅎ그런데 이 글을 보니 간만에 다시 보고 싶어졌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저 영화에서 쿠퍼는 투견같은 느낌이였죠..ㅋㅋ그치만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캐릭터였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추천해주신 영화중에서는 향수만 봤어요 성인이 된지 얼마 안됐을때 본 영화라 좀 충격적이었죠. 나머지 영화들도 한번 찾아서 봐야겠네요 ^^ 그리고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흑백챌린지에 함께 해주시겠어요? 제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다른 영화도 다 재밌으니 꼭 보시길바래요ㅎㅎㅎ블로그 들어가서 내용 확인하고 참여할게요^^~

잘 쓰시네요^^
많이 배우겠습니다.

어머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자주 놀러가서 많이 배울게요~ 잘 부탁드려요^^!

전 주말에 가벼운 한 편을 택하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ㅡ^

오래전에 봤던 영화같은데 ㅎㅎ 사실 내용이 정확하게 기억안나네요^^;; 다시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ahnjoon0521 초면에 ㅎㅎ 제가 흑백 챌린지에 지목했어요^^ 시간되신다면 참여부탁드려요^^ (절대 강요는 아닙니당^^)
내용은 제 블로그 참고해주세용^^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04.78
ETH 3766.46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