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KR]光州(クァンジュ)の夜景★광주의 야경

in #jp-newbie6 years ago

光州ネタは今日でラスト!
夜景?イルミネーション?です(๑˃̵ᴗ˂̵)

광주 소재는 오늘로 마지막!
야경?조명?입니다(๑˃̵ᴗ˂̵)

1.jpg

素敵な通りがありました✨
カップルが多い気がします^^
反対から撮っても素敵〜

멋진 거리가 있었습니다 ✨
커플이 많아요.^^
반대로 찍어도 멋있어요,

2.jpg

キラキラアーケードも!
반짝반짝 아케이드도!

3.jpg

若い子たちがずーーーーと写真撮ってたので諦めて写っちゃうけど撮っちゃいました😁笑
インスタ映えもありますもんね〜
大きなスクリーンもあってちょうどオリンピックしてたのでちょっと見て帰りました(^з^)笑

젊은 사람들이 계---속 사진 찍었기 때문에 찍어 버렸습니다 😁 웃음
인스타 광채도 있습니다~~
큰 스크린도 있고 마침 올림픽해서인지 좀 보고 돌아왔습니다.(^з^)

4.jpg

お陰で莞島(ワンド)の家に着いたら夜の12時‼︎‼︎‼︎
旦那さんは往復4時間の運転で疲れちゃってましたね〜
私も早く免許取って交代できるようにしなくちゃです😅

덕분에 완도의 집에 도착하면 밤 12시 ‼ ︎ ‼ ︎ ‼ ︎
남편은 왕복 4시간의 운전으로 피곤하게 되어 버렸네~
나도 빨리 운전 면허 가지고 교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Sort:  

너무 아름다운 야경이네요^^
야경만큼이나 아름다운 밤 되세요.ㅎ

감사합니다 ^^

야경이 너무 이쁘네요!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저도 여친 생기면 같이 가보고 싶네요

정말 예뻤어요!꼭 가보세요~^^

綺麗な景色ですね~~
行ってみたいな~~(´▽`)

とっても綺麗でした〜
きっとここは年中綺麗だと思います(๑˃̵ᴗ˂̵)

우와 ㅎㅎ 이쁜데요? 조명도 그렇고 밤의 매력이 따로 있는 것 같아요!

그러네요~정말 예뻤어요 (*´∀`)

야경이 멋있어요ㅋ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감사합니다!많이 오세요 ~ㅎㅎ

素敵な通りですね!
なんというか清潔で新しい感じがします(^^)
やはりイルミネーションは皆様写真撮っててなかなか人はいなくならないですよね。

確かに清潔で綺麗でした!
人が居なくならないのが残念ですが〜それだけ皆んな綺麗だって思ってるんですよね^^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주말잘보내세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