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KR]大邱(テグ)と言えばカルビッチム♡대구는 역시 갈비찜

in #jp-newbie6 years ago

大邱ネタ最後は〜
やはり大邱と言えばカルビッチムって事で‼︎‼︎!
食べに行って来ました!テレビにも出た有名店みたいですよ(๑>◡<๑)

대구 소재 마지막은
역시 대구 하면 매운 갈비찜 ‼ ︎ ‼ ︎!
먹으러 갔다 왔어요!텔레비전에도 나온 유명점 것 같아요(๑>◡<๑)
1.jpg

壁にサインがいっぱいでした!
벽에 사인이 가득했어요!

2.jpg

3.jpg

あっという間に出て来ました✨
これで2人前です!
お肉が大きいのでハサミ✂️で切ってから食べます^^
テンジャンチゲもついて来ました〜

갈비가 순식간에 나왔습니다 ✨
이것이 2인분입니다!
고기가 크므로 가위 ✂ ️에서 잘라 먹습니다^^
된장 찌개도 따라왔어요~

5.jpg

結構赤いんですが〜辛さはちょうど良かったです(๑˃̵ᴗ˂̵)

꽤 빨갛지만, 매운맛은 딱 좋았어요(๑˃̵ᴗ˂̵)
6.jpg

とにかく朝から食べてなかった私は食べる食べる♪
結局さらに2人前注文してご飯も頂いて♡
ご飯が進む味でした✨美味しかったです^^

어쨌든 아침부터 아무것도 먹지 않았던 저는 계속 먹고♪
결국 이인분 더 주문하고 밥도 받고 ♡
밥이 잘 들어가는 맛이었습니다 ✨ 맛있었습니다^^

このお店は大邱で有名な西門市場の中にあります↓

이 가게는 대구에서 유명한 서문 시장 안에 있습니다 ↓
7.jpg

こんな感じでお店がいっぱい入ってる市場でとっても広かったです!

이렇게 가게가 많이 있는 시장이라 너무 넓었습니다!

8.jpg

見て食べて楽しい大邱旅行でしたʕ•ᴥ•ʔ

보고 먹고 즐거운 대구 여행이었습니다 ʕ·ᴥ·ʔ

주소는
삼미식당
대구 중구 큰장로28길 25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하면 매운 갈비찜 ‼ ︎ ‼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딱봐도엄청매워보이네요 매운거좋아하는데 심폭당했다는ㅜㅜㅎ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맛이 딱 맞았어요^^

@먹스팀 대구 중구 큰장로28길 25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votes 감사합니다 ^^

わあ、赤い。結構辛そうですね、カルビッチム。

見た目ほど辛くないんですよ〜
野菜に包んで食べるし平気でしたよ(๑˃̵ᴗ˂̵)

愛媛ご出身で韓国在住なんですね、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美味しそう〜

食べたい〜〜〜ものすごくカルビッチムの気分になりました。

진짜 맛있겠다.. 새벽에 출출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