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KR]ナミヤ雑貨店の奇跡観ました〜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봤습니다.

in #jp-newbie6 years ago

お久しぶりです!!実はまたまたお引越ししたんですよ~
それでバタバタ忙しくって全然書けず…
やっと落ち着いたので、またゆっくり書き始めようと思います^^

오랫만입니다!!실은 또 다시, 이사했어요~
그래서 바빠서 전혀 쓰지 못하고...
겨우 진정되어 다시 천천히 쓰기 시작 하겠습니다^^

さて今日はちょっと前のお話なんですが~
前に紹介した東野圭吾さんの「ナミヤ雑貨店の奇蹟」映画観てきました(๑˃̵ᴗ˂̵)

그래서 오늘은 좀 전의 이야기인데요~
이전에 소개한 히가시노 게이고 씨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영화 보고 왔습니다(๑˃̵ᴗ˂̵)

1.jpg

1人6000ウォンで観れました‼︎‼︎‼︎
ソウルより安い!
日本よりかなり安い!

한명 6000원에서 봤어요 ‼ ︎ ‼ ︎ ‼ ︎
서울보다 싸고!
일본보다 훨씬 쌌어요!
2.jpg

50席と小さな映画館だったんですが〜

50석의 작은 영화관 입니다.
3.jpg

20名は居ました!多い方ですよね😁
楽しみで楽しんでワクワク〜♡

始まって...

「あれ?

なんか...

微妙?笑」

20명은 있었습니다.! 많죠 😁
재미로 즐기고 설레였습니다 ♡

시작되고...

"어라?

뭔가...

미묘한?웃음"

本が良すぎちゃったかなぁ〜って感じです。笑
本を映画化って難しんでしょうね〜

책이 너무 좋았다,라는 느낌입니다. 웃음
책을 영화화가 어렵운 것 같아요

韓国の方の口コミ見ると私と同じ意見の方が多くて〜
韓国で本の人気がすごかったんですよ!
だから多分本が大好きの方はあれ〜ってなったのかもです(^^;
私もそうでした。
本のまんま映画化ってなるととっても長ーーーい映画になっちゃいますからね😅
感想は人それぞれだと思いますが〜
もし観た方がいればどうでしたか?
本を読んで観たかも教えてください٩( 'ω' )

한국 사람의 입소문을 보면 나와 같은 의견들이 많고,
한국에서 책의 인기가 대단했죠!
그래서 아마 책을 좋아한 사람들은 이상하다고 생각 되었을지도요(^^;
저도 그랬습니다.
책의 그대로 영화화가 되면 매우 긴 영화가 되거든요 😅
감상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만,
만약 보신분이 계시면 영화는 어땠습니까?
책을 읽어 봤는지도 궁금합니다 ٩('ω')

Sort:  

앗 저는 아직 영화는 못봤고 책만 읽고 기대를 잔뜩 하며 기다리던 참이었는데.. ㅠㅠ
주변 평도 별로 좋지 않던데... 아쉬운가봅니다

솔직히 아쉬웠어요ㅠㅠ책은 좋았는데...

なんだか、本や漫画が原作のものは映画になると面白くないという固定観念があるので…あんまり見ない&見てないですね…。
この本…確か家のどこかに転がっているはずですが…読んでないです((´∀`))ケラケラ

確かにその率が高いですよねTT
本は良かったので探して読んでください!笑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넹~감사합니다 ^^

私この本大好きです。で、映画は観に行ってません。
という事は、それで正解って事ですね?

私は観なくていいかなぁ〜って思います正直(^^;なので正解です!笑

東野圭吾大好きです。面白いですよね!
フォロー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フォロー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こちらこそ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저도 책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영화를 기대했는데... 책만큼의 감동은 주지 못하는 모양이네요. 그래도 꼭 한번 보고 싶네요!! 팔로하고가요~~

발로 감사합니다^^보면 꼭 감상 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