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KR]海藻で作った麺のパスタ♡해조로 만든 파스타♡

in #jp-newbie6 years ago

休日に旦那さんと莞島(ワンド)に来る前から気になってた≪アワビパスタ≫しかも海藻で作った麺という事で気になっていて〜
食べに行ってみました✨
中心地からだいぶ離れた山寄りにあるんですが〜

휴일에 남편과 완도에 오기 전부터 마음에 둔 ≪ 전복 파스타 ≫ 게다가 해초로 만든 면이어서
먹으러 가 봤어요 ✨
중심지에서 많이 떨어진 산 쪽에 있는데요,
1.jpg

子供が一緒でも遊べそうな庭?があってブランコもありました☺️
ただ今は寒いので外で遊ぶ人はどこに行ってもいませんね💦

아이와 함께 놀 수 있는 뜰?이 있고 그네도 있었습니다 ☺ ️
단지 지금은 추워서 밖에서 노는 사람은 어디에도 없네요 💦

店内には莞島ならではのお土産も販売してます!

식당에는 완도의 명물을 팔고 있습니다!

2.jpg

これは⇅海藻で作ったうどん麺とパスタ麺です!

이것은⇅해초로 만든 파스타 면입니다!

3.jpg

他にも乾燥ワカメや昆布、いりこ、レトルト食品など〜

이외에도 건조 미역, 다시마, 건해삼, 간편 식품 등도 있고요~

私たちの御目当てはこれ↓

우리들의 눈에 들어온 것은 이것↓

4.jpg

パスタ以外にもあったんですが〜
アワビのクリームパスタとアワビのトマトパスタを注文♡
イメージはこれでした‼︎‼︎‼︎

파스타 외에도 메뉴가 있습니다만,
전복의 크림 파스타와 전복의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 ♡
사진은 이것 이였습니다 ‼ ︎ ‼ ︎ ‼ ︎
5.jpg

さていざ出てきたら〜...(´⊙ω⊙`)

그런데 막상 나오면,...('⊙ ω ⊙`)
6.jpg
7.jpg

アワビ小さい⁇⁇⁇笑
ちょーっとレトルトっぽさが...💦
けど意外とアワビはたくさん入ってました✨
クリームよりトマトが美味しかったですね(๑˃̵ᴗ˂̵)
麺は生パスタ麺っぽい食感で良かったです‼︎

전복 매우 작은 ⁇ ⁇ ⁇ 웃음
즉석 식품 티가...💦
하지만 의외로 전복은 많이 들었습니다 ✨
크림보다 토마토가 맛있었어요(๑˃̵ᴗ˂̵)
국수는 생파스타 면 같은 식감으로 좋았습니다 ‼ ︎

アワビが入って8000ウォンだったので安いですよね(≧∇≦)
価格は最高でした♪

전복이 들어가고 8000원이라 저렴하군요(≧ ∇ ≦)
가격은 최고였어요 ♪

ただ車がないと絶対行けない場所ですね^^;
麺の販売は他のとこでもしてるので麺だけ買って自分で作るのもいいですよ^
−☆

단지 차가 없으면 절댈 갈 수 없는 장소입니다...^^;
면 판매는 다른 곳에서도 하니 면만 사서 직접 만드는 것도 좋아요^
− ☆

주소는 전라남도 완도군 군외면 청해진북로110번길 43-1

Sort:  

美味しそう‼️
辛いの得意では無い僕にはピッタリですよ笑

味は悪くない感じでした(´ε` )

ああいうデコレーションでもアワビ入れてあの値段だと許されます。
「바다를 담은 면」って名前は高級感あるんですけど(@@;)

それですよ!結構アワビ入ってました✨
名前は立派ですよね。笑

저 여기 들은거 같아요~^^
가격보니 꼭 가봐야겠네요
건강한 맛 일거 같아요~^

토마토소스는 맛 괜찮았어요^^
가보세요~♪

어멋 ! 사진의 전복과 너무 차이가 나지만 가격을 보니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파스타네요. 해초파스타 !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과 좀 다르지만, 전복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우와 이건 진짜 괜찮은 것 같네요ㅎㅎㅎ 먹어보고싶어요

가격이 착하니까 가성비가 좋아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완도군 군외면 청해진북로110번길 4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