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KR]NATSUMAの見る莞島景色♡나츠마가 본 완도의 경치♡#11

in #jp-newbie6 years ago

引っ越ししてもう莞島(ワンド)に住んでないんですが~
莞島ネタがまだ何個かあるので莞島の良さをもう少し紹介していきます^3^えへ

이사해서 이제 완도에 살지 않는데요~
완도 소재가 아직 몇개 있으므로 완도의 좋은 점을 좀 더 소개하겠습니다^3^에헤

1.jpg

隣島に行く橋なんですがとっても綺麗にイルミネーションされてるんです✨
色も変わったりチカチカしたりとっても素敵です(o^^o)

옆에 있는 섬에 가는 다리인데요 매우 깨끗하게 조명되고 있어요 ✨
색깔도 바뀌거나 깜빡이거나 매우 멋집니다(o^^o)

2.jpg

これは橋じゃなくて~何って言うんでしたっけ?端に展望台みたいなのがある道??笑

이것은 다리가 아니고...뭐라고 하죠?끝에 전망대 같은 것이 있는 길?웃음

端まで行きたかったんですが先客がいて〜
邪魔しちゃ悪いと思って途中で引返しました😁笑
カップルっぽかったので〜
デートでこの場所はロマンチックですね♡

끝까지 가고 싶었는데 사람이 있어서~
방해하면 미안해서 도중에서 되돌아갔어요 😁 웃음
커플 같았어요,
데이트로서 이 곳은 낭만적이네요 ♡

3.jpg

周辺も香港に負けないくらいキラキラ〜笑
ただ建物は低めですね( ̄▽ ̄)

주변도 홍콩에 지지 않을 정도로 반짝 반짝~ㅎ
단지 건물은 낮네요( ̄▽톤)

面白いのは建物がキラキラしてる分街灯は少なめです!
道路の街灯も少ないと思います!
イルミネーションに力入れすぎちゃったんですかね〜(^з^)笑

재미 있는 것은 건물은 빛나고 반짝거리고 있는데 가로등은 적습니다!
도로의 가로등도 적다고 생각합니다!
조명에 너무 힘써서 인 것 같습니다~(^з^)

Sort:  

데이트코스로좋은곳이군요 연인과언젠가저길을걷고싶네요^^

넹~ 정말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입니다.
커플도 많이 있었습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네!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830.32
ETH 2914.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