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KR]NATSUMAの見る莞島景色♡나츠마가 본 완도의 경치♡#9

in #jp-newbie6 years ago

1.jpg
莞島(ワンド)に来てからずっと気になってた橋!
ついに行ってきました(๑>◡<๑)
遠くから見えてキレイだなぁ〜って。

완도에 와서 계속 마음 둔 다리!
마침내 다녀왔습니다(๑>◡<๑)
멀리서 봐도 예쁘구나,라는.

この橋渡ると莞島で有名なチャン•ボゴさんの神社があるちょっとした島になってます!

이 다리 건너며 완도에서 유명한 장보고의 신사가 있는 작은 섬이 됩니다!

逆から見ると⇓

뒤에서 보면⇓

2.jpg

莞島が一望できるしほど良い広さで散歩にも最適な場所でした✨

완도의 경치가 잘 보이고 산책에도 최적의 장소였어요 ✨

橋は車通れないんですが、引き潮の時は橋の下に道ができるので通って良いみたいです(´⊙ω⊙`)
ただいつ満ち潮になるかとかドキドキしちゃうんで歩いて行きました(´ε` )笑

다리는 차가 지나갈 수 없지만 썰물 때는 다리 밑에 길이 생겨서 다니고 좋은 것 같아요('⊙ ω ⊙) 다만 언제 밀물이 될 거라 두근두근하는 거고 걸어갔어요('ε)

本当に気持ちよかったです♡
もっと暖かくなるとお散歩コースとしてよく行く予感です‼︎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
더 따뜻해지면, 산책 코스로 자주 갈 예감입니다 ‼ ︎

Sort:  

이 곳에 사시는 건가요? 완도는 이야기만 듣고 한 번도 안 가봤네요ㅠ

네 정말 좋은 곳이에요. 여행하기도 좋아요

팔로우 하였습니다. 잘 부탁 합니다

제가 잘 부탁드립니더!

완도 전복으로 만든 전복장 진짜 맛났어요!
완도 사진 보니 또 생각나네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탁~ 트이네요

전복장 진짜 맛있어요.
완도의 경치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これは素敵な景色ですね!
この島が♡に見える島ですか?( 違ってたらごめんなさい )
橋は風景にぴったりの美しい橋ですねぇ。

♡の島ではないんです!ただ似たような島がいっぱいあるので。笑
素敵な橋でした^^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