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大学生にしなければならないことは何でしょう。

in #jp6 years ago

일어 전공하셨어요?
아니면 취미로 하신 일어가 일상어가 되신거예요?
저는 외국어 잘하시는 분들 보면 어찌나 부럽던지요
궁금증 폭발이네요 ㅋㅋㅋ

Sort:  

ㅎ 제거 자기소개 몇일 전에 가면 다 있지용
좋은 하루 되셔용!!!!

나라세운님을
자기소개글로 처음 만났었는데

맞아요
자기소개를 늦게하셨다고 하셨지요~

이전글이랑 자기소개글이랑 다시 봐야겠네요^^

ㅎㅎ 맞아요 처음에 자기소개 보고
오셨다고 했었지욤 글 올리시는 거 보면
제가 음식을 배우는 거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올리신 나물이야도 너무 흥미있는
이야기 였어요 앞으로 종종 기대해볼께요!!!

아이고;;
저 요리를 너무 못해서 요리 포스팅은 없어용ㅠㅠ
다른 잇님과 헷갈리신 듯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가 봐요 아침에 나물 포스팅이
인상에 많이 남아서 다른분과 착각을....
좋은 오후되세여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397.62
ETH 3171.8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