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이져 백서 분석 (Kaiser white-paper analysis)

in #kaiser6 years ago

추가로 문의한 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1. 이 경우 저희는 리스크 기반이라고 이전부터 공지 및 언급이 있었습니다.
    또한 수차례 어떤 코인 기반이냐고 문의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리스크기반이라는 정식답변 및 추가응답이 이루어졌습니다.
    백서에서 그것을 확실히 명기한 것이지 사용에 관해 언급을 하지 않은 적은 없었습니다.

  2. 다른 여타 코인들도 마찬가지 이지만 이더리움 기반이라도 이더리움이라
    고 하지는 않습니다.
    기반은 이더리움이지만 그것을 확장/수정하여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 했다고 통용되고 공공화 일반화되는 시점에서 이에 대한 개발은 지극히 당연한 부분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명기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3. 이 부분은 개발을 가능하도록 개발 툴 킷을 제공한다는 의미 입니다. 블록체인에서 하드웨어와 인증에 관한 SDK를 제공한 곳이 없어 기술을 기지고 있는 카이져가 이것을 제공한다는 의미인데 질문에 대한 정확한 의도를 파악하기 힘듭니다.

  4. 이미 리스크의 사이드체인을 쓴다는 것은 회원님들이라면 다 아는 부분이고 그것에 대한 명세는 리스크 백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즈 블록체인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여러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도록 돕고 여러가지 댑 개발을 지원하여 활성화 하기 위한 SDK나 API제공이라는 것입니다. (그 구성도는 ver 1.0.0 50~53 page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ort:  

"이미 리스크의 사이드체인을 쓴다는 것은 회원님들이라면 다 아는 부분" 이라고 계속 말씀하셨는데 카이져 백서 v1.0.0은 회원님들만 보는 게 아니고 '아무나' 읽을 수 있는 공개 내용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