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참여_블록체인 상식사전_전자책 구입!

in #keepit6 years ago (edited)

A9490B19-B58F-4FD2-A00F-C6301AD00C27.jpeg

오랜만에 구입하는 전자책이네요!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게 얼마되지 않아
도움이 될만한 책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던 와중에

마침 @keepit 님께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바로
당장 구입했지요!

짠!!!:)

6A4BD1F8-68D5-465D-A132-4A027BA7CDD8.jpeg

스팀샵에서 스달로 구입하는 신세계도 경험했으나..

회사에서 눈치보며 몰래 하다가

두번...
결제를 하는.....
선행을 베풀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심하게 질문할게요...철회..없..나요...?)

F0478BE6-2C13-43D1-888A-A0BE644F8DBA.jpeg

기분은 너무 너무 좋네요☆
하핳ㅎㅎㅎ

꼭!!!
두번 읽으려구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keepit/2qtmdv-keep-t

저는 이벤트 참여 완료!!!

관심 있으신분들도 참여해보세요 > <
페이백 이벤트라 무료로 보는거나 다름없어요! 짱짱

조만간 읽고 간단한 리뷰도 남길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keepit 에 두번 결제 되었다고 한권 환불 요청해보세요~! @segyepark 님 스팀샵에서 동일상품 중복구매에 대한 방지책을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디지털상품의 경우 2번 구매할 이유가 없으니 1번 구매한 이후에는 구매가 안되도록 해도 되지 않을까요? :)

아니면 이미 구매한 상품입니다. 다시 구매하시겠습니까? 라고 안내 메세지를 띄우거나요~

이미 구매한 상품을 또 구매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은 해봤지만, 선물 혹은 후원 개념으로 일부러 하는 경우도 있을수 있어 그냥 놔뒀습니다.

대신 '이미 구매한 상품입니다. 다시 구매하시겠습니까?' 식의 메시지를 띄우도록 할 예정입니다. 사실 본 상황을 인지는 하고 있긴 했지만 설마 두번 결제하는 사람이 금방 나타날까 하는 게으른 마음에 미뤄뒀는데 감사하게도 이렇게 등장해주셨군요 ㅎㅎ 조만간 해당 메시지 넣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제안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헐ㅋ 금방 전문가 되시겠어용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 두번 결제하다니ㅠㅠㅠㅋㅋㅋㅋㅋㅋ

나하나줘요ㅋㅋ

ㅋㅋㅋㅋㅋㅋ웃겨요!! 뉴비란ㅠㅠ흑흑

1번 중복처리 되셨다고 해서 이벤트보상 2sbd에 2.2sbd 추가로 지급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우 후한 환불 처리 감사드립니다 :)

헉...!!!!! 저 괜찮았는데!!! ㅠㅠㅠㅠㅠ
대박대박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댓글까지.....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장난으로 철회라는 표현을 쓴거지...전혀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정말 충분히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정보이고 많은 분들의 노력과 땀이 들어간 결과물인데요!!!!!!!!!!! @keepit@segyepark@solnamu 님... 저의 실수에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드려요! @dmgpol09@tensionup 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건 솔나무님 조언처럼 중복 구매시 메시지라도 띄워서 확인을 받았어야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던 제 불찰입니다 ㅜ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미약하나마 풀보팅+리스팀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고 ㅠㅠㅠㅠ 불편이라니요!!!!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책에서 정보 얻고 더 좋은 일이 생길지 누가 아나요 ☆
너무 감사드려요!!!

리뷰 기대할게요ㅎㅎ

넵ㅋㅋㅋㅋ!!

오 스팀샵이란것도 있고 스달로 매매도 가능하군요 ㅋ

네네! 저도 처음 알았는데 너무 편리했어요!!!!><

이런 것도 있었군요.
점점 신세계가 열리는 듯한 느낌이네요.^^

정말 점점 다양해지고 있지요? ㅋㅋㅋㅋㅋ!!!^^

https://open.kakao.com/o/sxRVEuM
요기 오세요 물어볼게있어요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