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베이커리 통을 통째로 뿌셔보자.!!!!!!!!

in #ko-kr6 years ago

며칠전은 저의 31번째 생일이었습니다. 많은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선물을 받았는데요

한 친구로부터 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바롸보라보라보라보라ㅗ바로바로바로 홍콩직수입 제니베이커리!

전에 홍콩에 간적은 있었지만 혼자만의 배낭여행이었기에 저런 기념품은 거들떠 보지도 않았었는데요

요즘은 홍콩에 많이들 다녀오시는데 사실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쿠키였습니다.

쿠키.. 사실 요즘 100키로를 찍은 이후로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었는데 지금까지 못 먹어본 것이기에
이 선물은 너무도 좋은 선물이었습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으로 많이들 선물을 주시는데 보통 커피 쿠폰이나 받아봤지 이런 선물은 처음이여서 신기했는데요

선물을 받으면 며칠 이내에 주소를 입력을 해야 합니다 주소를 입력을 하면 원하는 주소로 선물이 배송이 되는 시스템 입니다. 참 좋은것 같네요

처음 얼마짜리인지 비싸보여.. 검색을 해보니 .. ㅠ.
IMG_0605.PNG

허...... 37500원이나 하네요.ㅠ.
사실 이런 선물은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 1을 받으면 2를 줘야 하는 성격탓에..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만은 예외로 1을 받았으니 0.8 정도를 줘야겠네여

무려 4가지 종류의 믹스 쿠키 입니다. 640g 나 들어있는 과자입니다.

IMG_0606.PNG

원산지는 홍콩입니다. 진짜 홍콩 맞겠쪄?

저렇게 커피와 함께 먹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IMG_0607.PNG

홍콩에서 직수입을 하고, 유전자 변형이 없는 안전한 먹거리라고 합니다!!

까먹고 있다가 주소를 입력한지 이틀만에!!

퇴근해서 와보니 집에 와있떠라구요

박스 안에는 스티로폼들이 깔려서 쿠키가 부서지지 않게 잘 포장이 되있었습니다.

쇠로된 철 디자인이 참 귀엽군요

IMG_0591.JPG

흠.. 뭐 주소와 웹사이트 이런것들이 나와 있네여.. 홍콩이니 광둥어일까요?;

IMG_0592.JPG

영어로도 써있습니다.

IMG_0593.JPG

쿠키 포장은 아주 잘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테이프 이걸 벗기는 것도 손톱이 없는 저는 힘들었습니다.

그만큼 아주 위생적으로 잘 포장이 된것 같습니다.

IMG_0595.JPG

뚜껑을 열기도 전부터 달콤향 향이 쏟아져 나올려고 아주 그냥 진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IMG_0598.JPG

안에도 과자가 부서지지 않게 하기 위해 뾱뾱이와 방부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뾱뾱이를 걷어내니 이런 아주 아름답게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IMG_0599.JPG

너무 맛있어서 한번 열면 기본 5,6개는 먹게 된다고 하지만.. 하나만 먹고 후딱 뚜껑을 다았습니다.

하.......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주말에 시간이 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광주에 오시면 좀 남겨놨다가 하나씩 드리고 싶네요

IMG_0600.JPG

Sort:  

과자도 과자지만, 통이 탐이납니다.
존버님 나중에 다 드시면 통좀 택배로 보내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