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같이먹을까르? 보나라 불닭볶음면을 뿌셔보자

in #ko-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 주간의 스트레스에 잠도 제대로 못잔 피곤함을 앉고 견딘 일주일을 보내고 돌아온 금요일입니다.
네 그래서 그런지 헛소리만 작렬이네요

그래서 그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날려보고자 매운걸 찾았고 한정판이라고 전에 팔길래 사뒀던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꺼냈습니다.

IMG_0445.JPG

핑크색 바탕에 귀여운 닭새끼가 한마리 그려져 있네요

까르보 같이 먹을까르? 라고 X소리를 적어놓을 정도로 파격적인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IMG_0446.JPG

소비자들을 현혹하게 만든 이 한정판이라는 글씨, 이것 말고도 짜장 불닭도 있고 마라 불닭도 있떤데 그건.. 맛이 쓰레기라는 평이 많더군요

IMG_0448.JPG

뒷면엔 이렇게 제품에 들어있는 영양소, 조리방법, 보관방법 영양정보등 많은 정보들이 있었씁니다.

하지만 라면을 먹으면서 저딴 영양소까지 챙기면서 먹는 사람은 없으시겠죠?
그래서 스킵 합니다.

자 조리 방법을 한번 살펴 볼까요
조리 방법은 다른 비벼먹는 라면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IMG_0450.JPG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여기에는 후레이크 스프가 없습니다. 끓는 물에는 면만 넣어서 삶아야 합니다.
다른 스프는 절대 넣지 마세요..

끓는 물에 면을 투하해 준 후 약 5분 정도 삶습니다 하지만 저는 꼬들한 면발을 좋아 하기 때문에 3~4분으로 줄입니다.

IMG_0451.JPG

면을 제외하고 들어있는 스프들입니다

. IMG_0452.JPG

면이 어느정도 익은 후

IMG_0455.JPG

물을 따라줍니다.

IMG_0456.JPG

스프를 투하하고

IMG_0457.JPG

쓱싹쓱싹

IMG_0458.JPG

먹음직스럽게 잘 비벼졌네요

IMG_0461.JPG

자 아~ 하세요 한입 들어갑니다

IMG_0462.JPG

총평 :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리지날 불닭볶음면은 사실 살짝 매워서 먹으면 똥꼬가 아려왔는데
이거는 아무런 대장에서의 반응이라든지 고통이 없었씁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꾸덕꾸덕한 것이 너무 구미가
당기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제가 돼지인건지 한개로는 양이 적어 다음에는 두개를 끓여서 먹어보겠습니다.

아 한정판이니 집에 한박스 정도 사서 쟁여놔야겠네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ㅎ

Sort:  

키야 먹음직 스럽네요 존버님 ㅎㅎㅎㅎ 저도 이 야밤에 먹고싶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네 까르보 불닭은 매운맛이 강렬하지 않아서 저도 참 좋았습니다.
일반적인 건장한 남자는 1봉으로는 부족하지요.
저도 제가 돼지라서 그런건 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