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카페 추천! 마호가니커피(Mahogany coffee) 를 뿌셔보자

in #ko-kr6 years ago

지난 주말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타임스퀘어에 있는 카페들을 돌고 돌다가 겨우 자리가 나서 들어간
마호가니커피!

아직까지 서울, 인천 지역에만 체인점이 있나봅니다.

밑에서 올라온 저는 처음 보는 이름이었는데!!!!
이렇게 맛있고 유명한 곳이었다니!!!

마호가니커피 타임스퀘어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3층

마호가니라는 이름은 서양에서 로스팅이 잘 된 원두를 가리켜
마호가니
라고 불렀던 거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무지개 케잌으로 유명한 도레도레에서 카페에 전념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

IMG_2848.JPG

초코가 듬뿍 발라진 크로아상도 있고 많은 종류의 빵이..
점심을 먹고 왔기 때문에 빵은 건너뛰고 커피만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 아메리카노를 주문 하니 선택을 하라고 해서 봤더니

  1. 산미가 나는 사모아 블렌딩
  2. 중후하고 고소한 맛의 그루브 블렌딩

두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같이 가신 분은 그루브 블렌딩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IMG_2847.JPG

더블아몬드비엔나 라는 커피도 할인 행사중이기에
저는 이걸 시켰습니다.

커피를 기다리며 매장을 둘러보니

IMG_2850.JPG

IMG_2851.JPG

콜드브루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한방울 한방울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더블아몬드비엔나의 모습입니다.

IMG_2853.JPG

마호가니하면 또 유명한게 바로 이 컵홀더 입니다.
재활용을 하고 싶을 만큼 이쁜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버리기 아까웠..ㅠ

다른분들의 사진을 보면 크림 위에 아몬드도 뿌려져 있었는데 ..
바빠서 인지 아몬드는 따로 없었네요..

IMG_2854.JPG

하지만 위에 크림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꾸덕꾸덕한 맛의 더블아몬드비엔나!!

추천해드립니다.

다음번에는 맛있는 빵들도 한번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