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봄기운은 아닐텐데...

in #kor6 years ago

3.jpg
벌써 봄기운은 아닐텐데...
제 맘이 성급한가 봅니다

초겨울산행에 엉덩방아로 겨울내내 침맞고 경락받고 .. 지루함을 달래려고 걸어봅니다

6.jpg
냇물도 졸졸 흐르니

1.jpg

2.jpg
성급한 마음에 연습장도 방문했지만 역시나 ...다리가 영 ~~ ㅠㅠ

4.jpg

5.jpg
요리요리 날고 싶습니다

Sort:  

빠른 쾌유 바랍니다. ~~

The photos are beautiful

Is there no green grass there? Maybe spring has passed. Your portrait is very good @jyp.

안녕하세요 jyp 님, 아 다치신데는 좀 괜찮으신지요.. 스트레칭 하시면서 조금 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보심도 좋으실 듯 합니다. 저도 요리조리 날고 싶은 하루네요^^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맘만 급하지 몸은 어느덧....중년이..ㅠㅠ

네 예전같이 않은 몸을 느끼면서 실감하고 있긴 하네요 t.t 그래도 퐛팅입니다~~

이제 이번달만 지나가면 조금씩 봄기운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또 눈이 왔네여..
꽃샘추위 몇번은 오겠죠 ~~^^

앗! 골프치시는군요? 제가 한수 배우러 가도될까요?^^

한수라뇨? 로이최님은 다방면 만능이시던데요 ㅎㅎㅎ

골프는 7번아이언 똑딱이만 했어요(T^T) ㅋ 의정부 넘어갈까요? ㅎ

북쪽에는 또 눈이 많이 내렸다고 들었습니다.
날씨도 추워진다니
미끄럼 주의하시길 빕니다.

이리 오래갈줄 몰랐습니다 ...방심말고 살아야할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추운날 많이 답답하실듯 하네요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건강하시죠?
감사합니다^^

주말은 봄 같더니 오늘부터 한파 랍니다.

날씨가 또 갑자기 추워졌네여
아직 실외 체육하기에는 쌀쌀한 날씨같습니다 ㅎㅎ
빠른 쾌유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