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인사말

in #korea3 years ago (edited)

이 게시물을 읽는 모든 분들 안녕하세요.

ZPzOCjGHVRY.jpg

Steemit 트렌드에있는 포스트를 보면 한국어로되어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판타지를 켜고 한국어로 글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한국인들이 steemit 커뮤니티에 보낸 내 메시지에 대한 응답이 있는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구글 번역기가 가능한 한 전체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대한 간단하게 메시지를 작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러시아인이고 우랄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을 읽고 그의 평가에 응답하거나 그것에 대해 논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기쁩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Steemit 커뮤니티가 발전 할 것인지, 그리고이 프로젝트의 발전하는 미래를 기대할 가치가 있는지 이해합니다!

그래서 저는 늘어나지 않고 저를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이 첫 번째 포스트는 짧을 것이고 두 번째 포스트가 한국어로 될 것인지는 제 SMS에 대한 당신의 관심에 달려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