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丽的边缘景色

in #korea3 years ago

image.png

핏이 끝났습니다.
불명예의 슬픔.
나는 인생을 첫 번째 꿈으로 받아들입니다.
어제 나는"자본"에서 읽었습니다»,
시인을위한 것 —
자신의 법.

지금 블리자드
지옥처럼 울부 짖음,
노 익사한 사람이 벌거 — -
나는 냉정한 머리
명랑하고 쾌활하십시오.

우리는 썩은 것들을 불쌍히 여길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나를 유감스럽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콜은 순종적으로 죽을 수있었습니다
나는이 블리자드 혼란에 빠져있다.

주석-주석,가슴!
좋은 오후!
두려워하지 마라!
나는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울타리에
새의 법에 따라 앉으십시오.

세계에서의 회전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태도
살아있는 사람들 중에.
당신이 같은 성막의 사람들과 함께 있다면-당신
권리가 있습니다
누워서 앉으십시오.

당신에게 안녕하세요,
나의 불쌍한 단풍 나무!
내가 너를 불쾌하게해서 미안해.
당신의 옷은 너덜 너덜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새로운 것이 부여됩니다.

image.png

영장이 없으면 4 월에
녹색 하나는 모자를 놓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조용한
부드러운 무장 속에
당신은 부모에 의해 포옹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소녀는 당신에게 나올 것입니다,
물 우물에서 부어 것입니다,
그래서 가혹한 10 월에
눈보라와 싸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밤에
달이 나올 것입니다.
개들은 그것을 먹지 않았다:
그것은 단지 보이지 않았다
인간 때문에
피의 싸움.

그러나 싸움은 끝났다…
그리고 그렇게 —
그것은 그것의 레몬 빛으로
나무,녹색 옷을 입고,
울려 퍼지는 래디언스
그것은 부어 질 것이다.

image.png

그래서 마셔,내 가슴,
봄!
새로운 것들에 대한 걱정
시들!
나는 오늘 밤 자러 갈거야,
나는 싸우지 않을 것이다
수탉과 함께.

지구,지구!
당신은 금속이 아닙니다 — -
결국 금속
신장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명중하기에 충분합니다
라인 당,
그리고 갑자기 —
"자본"은 분명합니다.

@steemcurator01
@steemcurator02
@steemcurator03
@steemcurator04
@steemcurator05
@steemcurator06
@steemcurator07
@steemitblo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