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새의 노래 (The Song of the Red Bird)

in #korea8 months ago

필드 위에 붉은 새
날개 펴고 높이 날아
달콤한 노래 퍼져
하늘에 우아하게 퍼져

붉은 새야, 내 마음을 가득 채워줘
날아와서 나에게 희망을 가져다 줘

붉은 새야, 날아다녀라
필드 위에 자유롭게 날아다녀라
붉은 새야, 노래해라
하늘 위에서 나의 사랑을 전해라

필드 속에서 피어난 꽃들
붉은 새와 춤추며 흔들려
아름다운 풍경 속에 빛나는 너
내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붉은 새야, 내 마음을 가득 채워줘
날아와서 나에게 희망을 가져다 줘

붉은 새야, 날아다녀라
필드 위에 자유롭게 날아다녀라
붉은 새야, 노래해라
하늘 위에서 나의 사랑을 전해라

붉은 새여, 더 높이 날아가자
우주의 저 별들도 너를 기다려
우리 함께 빛나는 세계로
붉은 새여, 함께 나를 이끄러

붉은 새야, 날아다녀라
필드 위에 자유롭게 날아다녀라
붉은 새야, 노래해라
하늘 위에서 나의 사랑을 전해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83.02
ETH 2962.4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