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in #koreanboy6 years ago

내가 최근에 투자를 시작했다.

사실 내가 이 글을 쓰는 것은 누구에게 투자기법을 전수하려는 것이 아니다.
나는 투자에 있어서는 뉴비 중의 뉴비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할 것이다.
글을 쓰는 이유는 내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기억력이 쇠하고 있다는 것을 절감하기 때문이다.
나는 며칠 전에 뭘 샀는데, 얼마에 샀는지조차 잘 기억하지 못한다.
어떤 투자를 했는데 그 투자가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조차 잘 감을 잡지 못한다.

Sort:  

Hello, you received an upvote from @steemdunk thanks to @koreanboy! Steem Dunk is an automated curation platform that is easy to use and built for the community. Join us at https://steemdunk.xyz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