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코딩으로 움직임을 제어하는게 재밌어요. 그런데 정교한 제어가 힘드니 코딩과 하드웨어의 벽 이 생겨서 좀 답답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요.

음. 하긴 저도. 아까 댓글에 뭔가 좀 답답하시다고 쓰신 것 같은데. 저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ㅎㅎㅎ 뭔가 또 길이 있을지도 모르죠.

문제 해결책은 아는데 사실 그 값을 만들기 위해서는 계속 시뮬레이터를 반복해야 해서 좀 그게 답답하네요. DC기어모터로 시간값으로 각도를 정교하게 제어하기는 힘들어요. 간단한 주행은 근사시간값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지그재그로 정확하게 제어하는데에는 약간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DC기어모터중에 비싼거 한바퀴 돌때마다 바퀴숫자를 카운터 할 수 있는 모터를 사용하면 바퀴 회전수로 제어를 할 수 있어요. 아니면 아예 저부분을 stepper Motor로 바꾸면 정교한 회전각도 제어가 가능해서 주행코딩이 쉽게 해결되긴 해요.
그외 여러방법이 있긴 하는데 해답은 알고 있는데 생각난것을 바로 결과로 뚝딱 안나오니깐 그 부분이 답답하네요.

아. 맞아요. 저도 맨날 그런걸 느껴요. ㅎㅎ. 와 진짜 공감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2.21
ETH 3177.33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