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Challenge Round 3 스팀잇에 어울리는 이모티콘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ani98님이 진행하는 KR-ART Challenge 이벤트에 처음으로 참여했습니다. 첫 이벤트부터 참가하려고했었는데 어쩌다보니 마감이 되어버렸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주제가 한번도 만들어 본적이 없는 이모티콘이라 조금 망설였지만 Challenge 이벤트인 만큼 도전정신을 발휘해봤습니다. 


스팀 로고가 불꽃같으니 불꽃요정으로 그려봤습니다. 이름을 따로 지어주고 싶은데 마땅한게 없네요.




개인적으로 흑백을 선호하지만 혹시몰라 색을 넣어봤습니다. 넣어보니  처음 의도했던  불꽃처럼 보이네요.





                             

150픽셀 png 파일 흑백버전.






                                        

150픽셀 png 파일 칼라버전.




kr-art 여러분도 10스달 상금에 도전하세요~ ㅎ





Sort:  

귀요미 ㅎㅎ

(^ω^)ㅎㅎ 감사해요 (๑╹ω╹๑ )

보팅 받아라! 이모티콘 너무너무 귀여워요!
취향저격입니다!! 업보팅 ㅎㅎㅎ

(^ω^)유메님 반가워요~ 아이디가 맞나 모르겠네요. 일본어인듯 짐작만...

네 맞아오ㅎㅎ 제 일본 이룸이 유메에요🙌🏻

KR ART Challenge에 대한 얘기보고 갑니다.~ 정성글에는 추천!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aronh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 첫번째 참가자군요..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진짜 도전자가 없을 줄 알았는데..고맙네요.
나중에 이미지는 150×150 픽셀로 나누어 이메일로 받아도 될까요? 이모티콘으로 사용 가능하도록요.

ㅎㅎ 첫번째 대회때 참가못한게 마음에 걸렸었는데 이제야 참가하네요... 이미지는 따로 150픽셀로 포스팅하긴 했는데요. 다운로드가 안돼면 따로 이메일로 보내드릴게요:-D

제가 핸드폰으로만 써서 다운이 안돼요..ㅎㅎ
컴으로 다운 가능하면 제가 할게요.

앗 넘나 귀여워요 ㅎㅎㅎ 작은 귀욤이가 와서 발로 한번차고 갈것같아요

(╹◡╹)감사해요~ ㅎ 옥자님을 위한 요리컷도 좀 넣어봐야겠네여~ ㅎ

ㅋㅋ 이모티콘 만드셨네요~
이뻐용~ㅎㅎ

(╹◡╹)ㅎㅎ 감사해요~ 처음으로 해봤는데 재미있네요.

오홍 캐릭터 귀엽게 잘 뽑힌거 같아요
시리즈로 쭉 만드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모티콘용으로 좀 더 만들어볼게요~

오.. 멋진데요..ㅎ
피구왕 통키 느낌도 나고..

(^ω^)ㅎㅎ 진짜 통키느낌이 나네요~ 몰랐어요.. ㅎ

넘 잘 만드셨네요. 이거 보고 저도 응모해 봤는데,
툴 사용이 서툴러서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

(╹◡╹)감사해요~ ㅎ 단비랑님 코알라 넘 귀엽던데요 ~ 👍

감사합니다. ㅎㅎ
원래 한녀석인데 얼굴이 제각각이라 그냥 삼형제로 하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