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순이의 Steemit RPG 월드 ver. 4] 풀 보팅!

in #kr-art6 years ago (edited)

전편에서 한 스티미언에게
도움을 받아 게시글을 제작했던 악쵸!
어떤 게시글이 탄생했을까요?

뭉게뭉게.


드디어 처음으로 제작한 게시글의 모습이 슬라임이 아니군요!
게시글이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축하해요 악쵸~!

이 모든 과정을 지켜본 스티미언도
아직 게시물 발행량은 몇 개 안 되는 상황에서
이런 게시글이 제작된 것이 놀라울 따름인가 봅니다.

악쵸가 새로운 게시글에게 반갑게 인사하는군요~


다시 한번 게시글에게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니
이해를 해보려 하는 게시글!

하지만 현실은 잔인한 모습이었고

오 드디어 둘이 같이 보팅을 하러 스팀잇 필드로 나왔네요!

음? 나오자마자 뭔가 준비한 것을 입는(장착) 게시글!

[Web Toon] Tag 머리띠
[cartoon] Tag 홍조
[art] Tag 댄싱복
[kr- art] Tag 손목 보호대

아하! 태그아이템을 장착했던거군요
적극적인 외부노출을 위해 준비가 엄청난 모습입니다!

d.gif

... 실제로도 엄청난 모습이군요
하나 둘 스티미언 분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네요!


그중엔 고래 스티미언도 있었네요!
만족한 스티미언은 게시글의 신선함에 대한 표현을 아끼지 않는 모습입니다!

보팅을 받으려는 찰나 게시글의 시선이 다른 곳을 향하는군요?

그곳엔 악쵸가 게시글을 이쁘게 봐주고 재밌게 즐겨주신 스티미언 분들께
적극적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있었네요.

그 모습을 보고 나니 많은 감정이 교차하는 모습이네요
이 광경을 지켜본 고래 스티미언은

지금처럼 스티밋에서 다양하고 서로 소통하며
꾸준히 활동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팅파워를 모으는 고래유저..!

그의 보팅파워는 100% 풀차징이 되었고

이날 악쵸는 많은 스티미언들에게 보팅과

고래 스티미언의 풀 보팅을 받아

초고속 레벨업을 하게되는데..!
[겉만 익고 속은 덜익은 모습이 탄-생.]

드디어 많은 분께서 남겨주셨던 '이젠 50이 넘으셨는데 언제까지 누더기를 입힐 생각인 것이냐'의
종지부를 찍는 편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작업시간도, 양도 상당했는데

이번 편도 재밌게 봐주셨음 하는 작은 바램이 생기네요..!

자기자랑같은 내용은 이제 끝이니 다음 편부터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즐밥!!^0^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up 님 클린한 스팀잇을 위해 힘써주시고
매번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 봣습니다.

@yjc638님 안녕하세요~ 작품을 재밌게 봐주셨다니 너무 안심이네요~
이렇게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너무 감동입니다~! 다음 편 때도 또 뵀으면 해요~ ^0^/

아니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
손오공과 프리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같은편이야ㅋㅋㅋ쿨럭쿨럭ㅋㅋㅋㅋ
오늘도 잘 웃고 갑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둘의 사이를 가장 잘 표현한 조합 같았달까..!
제 주제에 아직 제대로 컨트롤할수없는 소재고 작품이라고 느껴져서 저렇게 사이가 안좋은 캐릭터 관계가 되버렸네융~
저도 점점 공부하면서 둘의 사이가 좋아지길 바랍니다! ^0^

ㅋㅋㅋㅋ
보면서 통쾌함을 느꼈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통쾌함을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sindoja 님~ ^0^
저도 마찬가지로 또 다른 통쾌함인 '마감의 통쾌함'도 같이 작렬하네요..!

선보팅, 리스팀, 후댓글!
후후후...즐거워라 나의 눈아~

우리 스팀잇 월드의 지박령 @goodcontent4u님..! 오늘도 빠른 댓글 감사해요!!
이거이거.. 나중에 굿컨님을 내용에 등장시킬 소재가 뭐가 있을지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지박령 굿컨님을 그려보고 싶어졌어~

사실 의외로 여기저기 활동하는데요 묶여 살지 않는 지박령(?) ㅎㅎㅎ
답글 받아 즐거운 굿컨은 또 지박령 레벨이+1 되었습니다~

허걱 역시 물질세계를 초월해서 다른곳도 돌아다니는 존재셨군여 후덜덜!
이게 그 '난 어디에서도 존재한다' 인건가..!(두근)

와 악초님 명성 50넘으신거 축하드려요 !!! 역시 악초님이십니다! 귀여운 악초님의 캐릭터가 이제 누더기를 벗는 건가요~~~!!!ㅎㅎㅎ 오늘도 악초님의 그림은 너무너무 귀엽네요 볼따구를 늘려주구 싶은 악순이 ㅠㅠ

히익 @ilovebeer 님 축하 너무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ㅠ_ㅠ 드디어 누더기가 아닌 의상으로 바뀔 예정이지요!
지속적인 작품과 캐릭터의 사랑도 다시한번 감사드려욘~!!

아잌 그림 너무귀여워욬ㅠㅠㅠㅠㅠ저장저자또저장할래요ㅠㅠㅠㅠㅠ악순이 볼따구 주물주무류ㅠㅠ

히이익!!ㅋㅋ!! 이렇게까지 마음에 들어 해주시다니 감동;_;

오, 재밌네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글 부탁해요.

@maruchi 님~ 반갑습니다!
만화를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기쁘네요~!!
종종 오셔서 만화도 봐주시고 같이 소통 이어나가요~!

우와 굉장한 실력이시네요.
스토리텔링이랑 패러디도 쏠솔하구요ㅎ 앞으로 좋은 만화 계속 그려주세요.

@genius0110 님! 반갑습니다~! 미흡한 스토리와 작업물을
이렇게 좋게 봐주셔서 너무나도 황송합니다 ;_;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나가요~ ^0^

테스트 기간 중 보상조정 목적으로 댓글에 보팅합니다.
현재 보팅 기준이 다양한 형태의 창작물에 부합하지 않아 기준이 세분화될 예정입니다.

한방에 초사이언 블루단계까지 가셨군요, 광속 진화네요.

으잌ㅋㅋㅋ 슈퍼 사이어인 블루..! 밸런스가 개판인 변신을 해버렸습니다! 후후

와우! 엄청난 스토리! 고래 풀파워 충전!! 즐겁게 잘봤습니다! 다음편 기대할께요!

@pixelwide 님 오늘도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함다! ^0^
이번편은 진짜 스토리도 참 고민을 많이 했던거같네여 ;;
그래서 그런지 재밌게 봐주셔서 넘나 희열이 엄청나네요~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