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르바 미술관21회차(feat. 작가님 블로그를 방문하고, 댓글에 @주사위를 돌려주세요. 숫자가 가장 높은 행운의 1분께는 @designkoi님의 스팀잇 무드등을 상품으로 보내드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 이틀째 활동하고 있는 완전 쌩 초보 뉴비입니다
저두 르바 미술관에 참여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ㅎㅎ
알아보구 참여해 볼께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일 많이 해주세요~~~~^^

Sort:  

참여하시게 되면 그림이 매주 일요일에 한 점씩 전시됩니다ㅎ

플랑크톤이라 어디에 참여하는지를 몰라서요 ㅎㅎ
여기에 제 그림 주소를 올리면 되나요?

제가 찾아갑니다 :D

아하~이제 이해한거 같습니다.
귀찮게 핻.려서 죄송해요^^
@aaronhong님 그림이 독특하고 아이디어가 좋으시네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주사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37.70
ETH 3198.1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