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웍스#11] Balinese in the Sunshine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벤자민입니다.
오랜만이에요 : )

저는 저번 한 주 동안 인도네시아의 발리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발리 중에서도 우붓(Ubud)이라는 지역을 다녀왔는데요,
요즘에 xx트립 (?)에서도 나왔던 거 같은데. 맞나요? ㅎㅎ

이번 그림은 발리의 느낌을 담아 그려봤어요.
그림체가 이전과는 사뭇 달라요.
저는 그림체 유목인이랍니다. ㅎㅎㅎ
자유로운 마음으로 슥슥삭삭 그려봅니다.

018fd41a5a66d57bb79e0436a413d1f031a42a02f5.jpg

발리의 뜨거운 햇볕에 그을린 발리인을 그려봤어요.
발리 사람들은 손재주가 굉장히 좋아요. 나무로 만들어진 공예품들도 많고, 옷이나 천에 들어가는 패턴도 굉장히 많아서 길거리만 걸어다녀도 눈이 즐거운 곳이에요.

또 우붓은 요가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에요.
사실 이번 여행은 요가를 위해 우붓에 다녀왔어요.
우붓은 해변이 아니라 섬의 중심부라서 숲이에요. 그래서 자연 안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답니다.
요기니들에겐 천국같은 곳이죠~ 서양 사람들도 휴양 및 요가를 하러 많이들 오더라구요.


발리의 석양 참 아름답죠?
아래쪽에는 제가 먹은 음식 사진들을 조금 올려볼게요(많이먹었어요. 흐뭇^^)


베지테리안들을 위한 음식도 잘되어 있어요.
(물론 저는 고기러버지만 ㅠ.ㅠ 베지테리안 음식도 넘나 맛있는... )


미고랭은 2500원 정도인데 물론 너무 맛있구요~
(저는 또한 면 킬러 입니다..)


이건 바비굴링이라는 돼지고기 메뉴인데요, 돼지 껍질, 순대, 돼지살코기 등등이 밥과 함께 나오는 음식이에요. 유명한 집이라서 찾아갔는데 저한테는 조금 짰어요~!


이 음식이 무엇일지 상상되시나요.
이건 감자 수프 랍니다. 자색감자요~ 저는 사진만 보고 차가운 음식인 줄 알았어요.
토마토도 얹어져 있고 해서요. 하지만 따뜻하고 양 많은 맛있는 수프더라구요.

숙소에서도 먹어요^^ 저 옆에 있는 pop me 라는 컵라면이 참 맛나요 ^^ (매운 맛 추천)
원래 물을 따라내고 비벼먹는 건데 음식 앞에서 정신 없는 저는 가이드를 안읽고 조리하는 바람에 저렇게 먹었어요^^ 혹시 드실 기회가 있다면 물 버려내고 비벼드세요ㅎㅎ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빈땅 맥주가 참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공항에서도 먹어요^^

쓰다보니 그림 포스팅이 아니라 여행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저에겐 참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 )
그림으로 또 이렇게 발리에 대한 기억을 남겨보니 좋네요.

잘 쉬었으니, 내일부터 열심히... 말구... 즐겁게 생활해보기로 해요!
다들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 D

Sort:  

@benjaminworks님, 이 그림체 또한 정말 멋져요! (그림 속 훈훈한 발리인에 빠져들었습니다ㅋ) 여행이야기와 함께 있어 더욱 재밌게 읽었네요! 그 중 감자스프는 정말 상상도 못했다는!!

다복님, 발리에는 요가를 하는 훈훈한 .. 아.. 아니에요....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해요 : )

아니, 저는 얼마나 찐찌버거이길래 댓글 보팅을 해도 $0.00인거죠. 부끄럽네요.. 죄성해여.. 아이참..

작품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야생적인 느낌의 작품이 정말 좋습니다!

한손님 감사해요 : )!
즐겁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어 그림그릴 맛이 나네용 ~
발리, 우붓에서의 열기와 푸르름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랫만이네요.
여행을 길게 다녀오셨군요.
발리라.. 결혼하면 가는 덴줄 알았는데 관광하기도 좋은 곳이었나봐요.
그림은 단숨에 그린 것 같아여.
에너지가 넘치네요.

소요님 반가워요☺️ 네~ 휴가를 좀 길게썼어요. 결혼하면 발리 중에서도 해변으로 많이들 가고 전 ㅋㅋㅋㅋ 홀로 홀연히 숲속으로... 그래도 신혼부부들 꽤나 오더라구요. 그림은 오늘 슥슥 완성시켜버렸어요~ 며칠째 잡고있는 그림이 있는데 도저히 완성이 안되네요. 아마 버려질 그림인가봐요.. 맴찢.. 쿨하게 뱌뱌해야죠!

멋있네요.
풍경도 많이 그려오세요.
포스팅 거리가 넘치는 곳이군요.
잘 안되는 그림은 묵혔다가 그려도 좋습니다.

넵 ~ 사실 쫌 오래묵혔으니 순해져있겠죠? 다시한번 꺼내봐야겟어요!

우와 자색 감자 되게 신기하네요 ㅎㅎ
드디어 그림을 들고 오셨군요+_+!!

발리 아직 화산 안 터졌나요? ㅎㅎㅎ 아직 못 가봤는데... 제가 갈 때까지 남아있어야 할텐데요 ㅠㅠ 여행 포스팅도 좋습니다!! 근황 자주 남겨주세용 ㅎㅎ

헤헤 네 르바님: ) 오랜만이에요. 아궁산의 화산경보 단계가 떨어졌어요ㅋㅋ 제가 갓을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아마 괜찮을거에요🙂 그림은 계속 준비하고 잇어요 완성이 안될 뿐..😬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우와 오랜만에 오셔서 슥슥 그리신
느낌있는 그림 구경했어요!
오늘은 먹방 사진들도 많네요 ^ ^ 음식 가격도 싸고
석양도 아름다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여행하다보니 시간이 많고 생각은 또 많아지더라구요 싱숭생숭한 여행이었어요^^ 출장 잘 댕겨오세욧

와 그림 좋아요!! +_+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구경오세요! 포스팅 일자는 미정이지만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