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키티 관련으로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132.jpg

대문 @mipha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언제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크립토의 @hansikhouse 님과 @voronoi 님께
크립토키티팀과의 협업 논의에 관해 듣게 된건 대략 한달 전 쯤이었습니다.

그때 당시는 아직 무엇을 할지는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는 상황이었죠.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매거진 관련인것 같기는 한데....
캐릭터 디자인인지?? 아니면 평소와 같은 에디토리얼 일러스트 관련인건지??
구체적인 내용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설마 크립토 고양이 캐릭터 디자인을 하게 되는건가?! 나에게도 드디어 직업이 생기는걸까?? (두근두근)
하고 행복회로를 돌렸으나 아니나 다를까 그런 일은 생기지 않았고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매거진에 들어갈
크립토키티 관련 기사 의 일러스트를 하게 됐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원래 평소에 하던거 아닌가?? 싶으시겠지만 약간 다릅니다.
어떻게 다르냐면 이번 그림은 스토리가 있습니다.

page.png

'페이지' 라는 이름의 전자괭이가 알에서 태어나서 신나는 고양이 모험을 하게된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첫번째 기사를 위해 2개의 메인 일러스트와 한개의 스팟 일러스트, 1개의 캐릭터 일러스트, 1개의 움직이는 캐릭터가 필요하다는군요.

Untitled_Artwork 59.jpg

잡지책 말고도 온라인으로도 볼수 있게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팀에서 패럴랙스 스크롤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디자인을 할 예정입니다.
패럴랙스 스크롤이 어떻게 될지 구상을 해봅니다.

Untitled_Artwork 60.jpg

Untitled_Artwork 61.jpg

알에서 태어나는 전자고양이

가장 첫번째로 보이게 될 메인 일러스트를 좀 더 자세하게 그려봤습니다.

스케치 단계에서 컨펌을 받았으니 이제 완성할 일만 남았습니다.
당분간은 크립토키티 관련으로 포스팅이 좀 많아 질거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프롤로그였던 것입니다.(두둥)

그럼 내일은 정말로 샌프란시스코 여행기와 함께 돌아오겠습ㄴㅣㄷ.......................

나중에 만나요!!!!!

후문 제작: @dorothy.kim

Sort: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은 그냥 막 대강 막 그냥 그리신거 같은데 왜 다 잘그려 보이죠? 러프 스케치조차....... 부럽다 ㅠㅠ

제가 지금까지 미대에 쓴 돈을 생각하면 이 정도는 해야 양심이 찔리지 않습니다 ㅠ

^^ 전문가라 다르신 거군요... 부럽습니다. ^^

진정 이것이 직업없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준??
스팀잇에 능력자 분들이 많다지만 당케님은 뭔가 그와중에 넘사벽이에요♡ㅎㅎㅎㅎ

마니주님 잘 지내셨나요?! 요즘 스팀 가격이 많이 아파서 자주 들어오지 않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칭찬이 심하시군요!!ㅋㅋ 간신히 고양이 사료나 살수 있을 정도의 능력입니다

페이지 무기가 너무 허접합니다. 그런무기로 험한 크립토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까?

나무같아보이지만 저 칼 사실 비브라늄입니다 (아무말)

와우 패럴럭스 스크롤로 구성된다니 눈이 더 즐거울 것 같아요 :D

이번 주말 까지 그림 넘기기로 했으니까 그때까지 부지런히 그려야겠습니다 ㅎㅎ
일단 한시간만 더 뒹굴거리고...

고양이 그림 일인자 당케님
구직에 실패하신점은 애석하군요 :)

이상하게 고양이랑 뭔가 연관이 자주 되게 되네요 ㅋㅋㅋ 전자 고양이, 좀비 고양이 등등...
저는 언제쯤 직업을 가지게 될까요........ 근데 사실 요즘은 거의 포기하고 있습니다...

끊임 없이 새로운 일을 하시는군요. 항상 응원합니다.

kmlee님 글 처음 보고 댓글 달던 때가 요즘 자주 생각이 납니다. 그때랑 스팀 가격이 비슷해져서 그런가 (...)
우리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버텨봐요!! 요즘 많이 덥고 습할텐데 건강 챙기면서 글 작업 하세요!!

네. 컨디션이 별로라서 쉬엄쉬엄 아이디어들만 메모하고 있어요.

크헉~!
냥이 알이돳~!

귀욤~귀욤~ 캐릭 완전 좋아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 냥이 알!!
블루엔젤님 방문 감사합니다

혹시 고양이 고점에 물려보신분...?

뭔진 정확히 모르지만 한번 더 속아봐야 하나요?

저도 처음에 크립토키티 망한거 아니었어?? 왤케 활동이 활발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전자괭이 산 사람은 망했으나 판매한 크립토키티팀은 망한 적이 없더군요.. 소오름...
속지마세요 ㅠ

제가 한쌍 살때는 실제 품종묘 캐터리 분양가였습니다

=_=;;; 크흠... 부끄럽군요...

시원한 하루되세요 ~

굳21님도 시원한 하루 되시길! 여기는 지난주보다 영 시원하네요 ㅎㅎ

오오~!!! 기대됩니다.

이 전자 괭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방법으로 사람들을 현혹하려고 들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