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toedsloth 님이 요청하신 나무늘보 일러스트!

in #kr-art6 years ago (edited)

snap.jpg

안녕하세요. 당근파이 (@carrotpie) 입니다.
당근 케이크는 제 손에 제거당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당근 파이가 포스팅을 할겁니다.

이번 7월에 샌드박스 2기 모집이 있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말했다시피 그 동안 친척방문으로 인해 컴퓨터를 거의 쓰지 못해서 KR 커뮤니티 내에서 샌드박스에 누가 새로 들어왔는지 전혀 알지 못하다가 며칠전에서야 상당히 많은 분들이 합격하셨다는걸 알게 됐습니다 ^^ 다들 너무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twotoedsloth님께서 샌드박스 가입기념으로 이름이 적힌 후문을 받으셨는데요!!

footer_twotoedsloth.png

이렇게 생겼습니다.

1기때와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제꺼는

DQmfZKFJqx1J3GqdaxFzBTUJHPs13LBhGnvrPbJ15shrUvZ.gif

이렇게 생겼었었죠.

아무튼 두발가락나무늘보님께서는 나무늘보가 자신의 배너를 먹고 있는 귀욤귀욤한 그림을 요청하셨습니다.
으흐흐흫......
저에게 계정을 탈취당한 당근케이크 @carrotcake 라는 분도 귀여운 걸 굉장히 좋아하셨다고 들었는데
이제는 더 이상... 확인할 길이 없군요... 안타까운 일입니다.

뇸뇸하는 나무늘보를 스케치해봅시다.

Untitled_Artwork 58.jpg

4번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글씨를 적당히 가리고 게으르게 늘어진 느낌이 나무늘보스럽죠.
하지만 1번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둘다 그려보도록 합니다.

2323.jpg

선을 그린다

435.jpg

색을 칠합니다

슥슥

footer1.png

footer2.png

쨘!

나무늘보님의 눈이 초롱초롱해졌습니다.

@twotoedsloth 님 잘 쓰세요 😆😆😆😆😆😆 한국어 공부도 화이팅!!!!!


Sort:  

감사합니당~~ 너무 감동 받았어요 =)

저거 사실 gif죠? 다만 나무늘보가 엄청 느리게 움직이니까 멈춘 것처럼 보이는 거 맞죠? ㅋㅋㅋ

아하하 엄청 귀엽네요 ㅎㅎ 나무늘보가 요즘날씨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오늘도 역시 덥네요!! 근처에 산불이 나서 더 더운 기분;;
한국은 입추가 지났다고 하는데 아직도 덥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ㅠㅠ 건강에 유의하시길!

오홋 나무늘보 완전 귀엽네요 ㅎㅎㅎ 대박 :D 이 디자인된 후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샌드박스 2기 분들이시라는 걸 당근케익님 덕분에 알게 됐습니당 ㅎㅎ

네넹! 저 새로운 디자인 후문 가지고 계신분들은 전부 2기입니다 ㅋㅋㅋ 제꺼는 빈티지 에디션이죠!

나의 당케님을 내놓아라!!!

당케님이라면 분명 3번을 격하게 좋아했을텐데 ㅠㅠ

받아들이세요! 그 분은 더 이상 없어요!

아 나무늘보 팔자가 세상 부럽내요
늘어지고시포라 ㅠㅠㅠ
ㅋㅋ

전 요즘 너무 더워서 강제 나무늘보행 ㅋㅋㅋㅋ 움직이기 싫어요1!!!!

그림 귀엽네요 ㅋㅋㅋ
근데 당근 케익 하고 파이하고 같은 분이신건지 파이님께서 케익님 계정을 사신건지 뺏으신건지 뭔지 도통 헷갈리네요;;;
그래서 그냥 두 계정 다 팔로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파이님은 계정이 없는걸로.................;;;
같은 분이신걸로 결론이......ㅋ

저런.. 댓글을 쓰다보니 결론의 나오셨군요.
당근케이크는 더 이상 없어! 하지만 내 마음속에 하나가 되어 살아가!!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나무늘보 ㅠㅠㅠ저도 저렇게 귀여운거 받을 기회가 있기를...열활해야겠습니당 ㅎㅎㅎ화이띵!! 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갑니당 ㅎㅎㅎ

안녕하세요!! 나무늘보님께 그림을 그냥 드린건 아니구요! 전 자본주의의 노예이기 때문에 적절한 가격을 받고 그립니다! 열활 안하셔도 상관 ㄴㄴ에요!! 스달만 가져오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

-_-? 왜 제거 당했죠?
타로봐드리기로 했었는데...
그럼 지금 댓글 다시는 분은 당근케잌이 아니라 당근파이?

네 그렇습니다.
당근케이크님은 더 이상 없으니까 저의 타로점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당근케이크님 허락을 먼저 받아주시겠습니까?
그래도 순서가 있어서

이야기 해봤는데 당근케이크님꺼를 먼저 봐달라고 하시네요!! 이런!!!

그러시다면야 이번주에 선의뢰인의 타로 두개를 마무리 하고 담주에는 꼭 봐드리겠습니다

네넹!!! 감사합니다 ㅎㅎ

우왓~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ㅎ (ᵔᴥᵔ)

아론님 쓰시는 이모티콘도 귀욤귀욤이네요 (´ ∀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