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의학 매거진에 실릴 15명의 인물일러스트를 작업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doctors.jpg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

오늘은 2주 전에 @Pediatrics님으로 부터 의학 매거진(M-Shape)에 올릴 용도로 의뢰 받아 작업을 했던 15명의 인물 일러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 작업시 받았던 자료에서 익숙한 계정과 사진들을 봤을 땐 마치 실제로 뵙는 것 같아 신기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습니다. 모두 스티밋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라 아마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그림 속 인물들과 이웃이 라면 저와 같은 감정을 느끼지 않으실까 생각이 드네요. 자 그럼 제가 그린 15명의 인물 일러스트를 공개와 함께 기억에 남는 분들에 대해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

01.jpg

왼쪽부터 @feelingofwine님, @pediatrics님, @verygoodsurgeon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분은 저에게 스팀챗으로 문의 주셨던 @Pediatrics님 입니다^^ 의뢰시 증명 사진과 어린이를 안고 따뜻한 미소를 지으시며 찍은 사진을 주셨는데요. 스티밋 프로필에서 봤었던 소아과의사라는 직업이 너무도 잘 어울리는 따뜻한 미소의 사진이 었어서 사진 선택이라고 할것 도 없이 냉큼 선택해서 그렸던 이 프로젝트의 첫 일러스트 였습니다.^^ (작업기간에 어린이 날도 끼어 있었는데요, 이 사진 한 장으로 인해 소아과 의사 선생님이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한번 생각을 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어요.^^)

02.jpg

@yourwisedentist님, @eyecontact님, @familydoctor

제가 그린 15명 중 홍일점이셨던 @eyecontact님은 배우 문근영씨를 연상시키게 하는 크고 이쁜 눈과 미소를 가지고 계셔서 그림을 그린 이후로도 기억에 많이 남는 분들 중에 한 분이셨어요.^^! 처음 보았던 계정인데다가 제겐 이 계정 자체가 ‘환자와 소통을 하는 따뜻한 의사’와 같은 의미로 와 닿아서 스티밋에선 어떤 글을 쓰고 계실지 방문을 해 보았었는데요. 눈과 관련된 많은 글들을 보니 안과에서 근무를 하시는 것 같아 “아~그래서 이렇게 계정을 만드셨구나^^”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03.jpg

@Toxic-retriever님, @Doctorfriend님, @PharmD

@Toxic-retriever님은 그림 제작 과정 중에 본의 아니게 체중 감량의 전후 얼굴 사진을 보게 되었던 분입니다. 훤칠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계셔서 체중 감량의 전 후 모습 할 것 없이 멋있었지만 현재 체중이 불어난 저로서는 부러움을 샀던 사진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흐흐흐

04.jpg

@kimoph님, @gochuchamchi님, @radiologist

@gochuchamchi님의 계정을 봤을때 유니크하게 들리기도 했었고 여러 이웃분들의 글에서 댓글로 많이 봐왔어서 눈에 익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친근한 인상을 가지신 분일거라 예상을 했었는데, 제가 예상했던 이미지와는 조금 다르게 사진(증명사진)을 받았을때 청와대 경호원의 뺨을 후려치는 카리스마가 뽝~! 느껴졌었습니다. ☞☜ 웃는 사진이 별도로 없어서 그대로 그려드렸는데, 그림이 웃는 모습이었으면 더 좋겠다고 하시며 카리스마 있는 사진과는 또 다른 정말 온화한 미소를 지은 사진을 다시 주셨어서 기억에 남는 분 입니다.^^

05.jpg

@doctorbme님, @ylm님, @cancerdoctor

저는 학교다닐 때 그림을 너무 좋아해서 부모님께 조르고 졸라 입시 미술학원을 다녔었는데요. @cancerdoctor님께서 주신 웃는 사진이 입시미술을 했을 때 제가 정말 존경하던 선생님과 닮아보였어서 그림그리는 동안 추억을 되새기곤 했습니다. ^^하하 (선생님께 존경의 손편지도 몇 번 써서 드리곤 했다는...ㅋㅋ)

위에서는 몇몇 기억에 남는 분들에 대해 설명을 했지만 모든 한분 한분을 그릴때 마다 정말 행복하게 작업을 했었습니다. 작업을 맡겨주신 스티밋 의학전문가 모임인 'Mediteam'의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어주신 이웃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모두 평안한 저녁 되세요^^! 저는 한 동안 찾아 뵙지 못했던 이웃분들을 한분 한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Sort:  

감사합니다!ㅎㅎㅎ 다복님이 평상시 따뜻하고 편한 그림을 그리셔서 제가 다복님과 함께 했음 좋겠다고 어필했었는데 120%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기쁩니다.ㅎ

@familydoctor님이셨군요!!! 그림을 그릴때 사실 계정보다 성함으로 카운팅하면서 봐왔어서 패밀리닥터님의 성함도 잊지않고 기억을 합니다^^ 최강동안에 주신 사진들 중 제가 좋아하는 남성헤어 스타일을 하고 계셨던 사진이 있어 망설임 없이 그 사진을 골라 그렸었거든요^^! 추천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너무 맘에드는 그림 그려주셔서 몇일동안 기분이 좋았습니다!

직접 감사인사를 못드렸네요. 감사합니다 다복님 ^^

그림이 마음에 든다고 해주시니 저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의뢰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카톡프사로 해놨ㅈ습니다! 넘 맘에들어요!

고추참치님 감사합니다^^헤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와~~~ 다복님 진짜 대박이네요+_+ 너무 멋있어요!!!
한분한분 정성들여 그리신게 느껴지네요~ 색감도 최고!!

칭찬 감사합니다. 라멘걸님^^ 헤헷 한국 갈 날이 많이 남지 않았어요~~! 맛난거 먹으러 고고싱😍 갑자기 부산이 그리워지네요 ㅋㅋ

우와! 정말 잘 그리셨네요 ^.^

@dean870617님 칭찬 감사합니다^^ 계정에 저 날짜는 생일이신거세요? 댓글보다보면 계정을 가끔씩 계정을 유심히 보게 되는게 익숙한 6자리라..ㅋㅋㅋ

네 맞아요 생일! 하필 저게 아이디가 될 줄은 ㅠㅜ

ㅋㅋ 스티밋에서 dean님을 알게된다면 자연스레 생일도 알게된다는 장점이 ㅋㅋ 저도 저 해에 태어 났어서 앞자리가 더더더더더욱 눈에 익숙했답니다ㅋㅋㅋ

그러게요 나이에 생일까지 ㅋㅋ
어? 저랑 동갑이시네요 반갑습니다 동갑내기 ㅋㅋㅋ

최고입니다!! 😍😍

@temperament님 감사합니다^^! 헤헷

특징을 너무 잘 살려 일러스트 작업을 해주신 다복님께 감사합니다^^

@yourwisedentist님이시군요! 저야말로 작업을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와 고참님 포스!!
고생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juheepark님ㅋㅋ

와!! 너무 잘나왔네요 :)

감사합니다 @forhappywomen님^^! 헤헷
좋은 하루 되세요

와! 멋집니다!! 스팀잇 안에서도 이런 분들이 계셨었군요!

도로시님이시다~!ㅋ 저도 의학 분야에서 일 하시는 분들이 스티밋에 이렇게 많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0 +!!ㅋ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도로시님의 멋진 캘리와 그림 잘 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